본문 바로가기

세상살이 Zoom In/스포츠 | 게임 | 복권

푸이그 만루홈런 동영상보기 - LA다저스 영봉승 속 푸이그 만루홈런, 푸이그 물벼락

반응형
푸이그 만루홈런이 더해진 LA다저스 영봉승에 많은 국내 야구팬들의 관심이 몰리고 있는데요. 이번 푸이그 만루홈런은 LA다저스 영봉승 속 시즌 3호 홈런포로 더욱 관심이 몰리는 이유는 같은팀에 소속된 류현진과 함께 신인왕 유력 후보이기 때문이기도합니다. 한국시간으로 6월 7일 경기가 진행된 LA다저스 애틀랜타 홈경기에서 LA다저스는 선발 그레인키의 7이닝 4피안타 7탈삼진 무실점을 기록했고 이어 푸이그 만루홈런의 작렬적인 푸이그 만루홈펀 포가 더해지면서 5대0 LA다저스 영봉승을 거두며 시즌 26승 33패를 기록중에 있습니다.




푸이그 만루홈런, LA다저스 영봉승,LA다저스 애틀랜타

푸이그 만루홈런 - LA다저스 영봉승 '푸이그 만루홈런', 푸이그 프로필 (출처 : DAUM 인물정보검색)

이번 7일 LA다저스 애틀랜타 홈경기에서 5대0으로 LA다저스 영봉승에도 다저스는 여전한 하위권에 머무는 팀순위를, 그리고 애틀랜타는 37승23패의 경기기록을 올리면서 내셔널리그 동부 1위의 자리를 꿋꿋하게 지켜내고 있습니다. 이날 7일 경기 내용의 득점 상황은 아래와 같습니다.


LA다저스 애틀랜타, LA다저스 영봉승, 푸이그 만루홈런

LA다저스 애틀랜타 홈경기 - LA다저스 영봉승 경기 정보


푸이그 만루홈런, LA다저스 영봉승

푸이그 만루홈런 - LA다저스 영봉승, 6월 7일 경기

LA다저스 영봉승은 2회 스킵슈마커의 땅볼로 1점을 득점, 그리고 8회 1사만루에서 푸이그의 만루홈런포가 작렬하게 터지면서 5대0ㅇ으로 경기를 마무리 지었습니다. 쿠바출신의 특급선수로 불리우는 푸이그 이번 만루홈런포는 LA다저스에게는 정말로 통쾌한 홈런포가 아닐 수 없으며 동시에 류현진 선수와 함께 신인왕 경쟁후보인 만큼 이번 시원스러운 타격에 국내 야구팬들의 관심이 더욱 몰리고 있습니다. 한국시간으로 8일 LA다저스 류현진 선발등판 경기가 예정된 가운데 8일 경기에서도 이번 푸이그가 멋지게 쏘아올린 '푸이그 만루홈런' 상황이 연출된다면 정말 사랑스러울텐데요.


푸이그 물벼락

푸이그 만루홈런 - 푸이그 물벼락 맞는 장면

푸이그 만루홈런에 이어 이어진 인터뷰에서 푸이그 물벼락 장면이 시원스럽게 포착되면서 많은 야구팬들의 눈길을 끌기도 했는데요. 이번 푸이그 물벼락 장면은 기습적으로 푸이그 만루홈런 및 LA다저스 영봉승에 기쁜 나머지 이를 기념하고 축하하기 위해서 크루스가 통에 물을 담아 인터뷰 중에 기습적으로 들이 부은 물벼락입니다. 푸이그 물벼락 맞는 장면이 어깨를 움츠리고 놀라는 모습에서 귀여움까지 엿보입니다.


푸이그 만루홈런

푸이그 만루홈런 - 쿠바 특급 '야시엘 푸이그 만루홈런 타격 장면'


이번 푸이그 만루홈런포는 메이저리그 데뷔 이후 첫 홈런, 그리고 LA다저스 시즌 첫 만루홈런포라는 수식어가 담겨져 있는데요. 푸이그 만루홈런이 터진 이후 푸이그는 덕아웃에 있던 우리 류현진 선수와 함께 세리머니를 수영을 하는듯한 자세를 보여주며 야구팬들을 즐겁게 해주었습니다. 아무쪼록 이번 멋진 푸이그 만루홈런포처럼 8일 류현진 7승이라는 기록이 무난하고 시원하게 갱신될 수 있도록 푸이그도 함께 멋진 활약을 오늘처럼 해주길 기도해봅니다. 이번 푸이그 만루홈런 장면은 아래의 다음tv팟을 통해서 다시보기 가능합니다.




푸이그 만루홈런 다시보기 - LA다저스 영봉승, 애틀랜타 전 '푸이그 만루홈런'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