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세상살이 Zoom In/스포츠 | 게임 | 복권

WCS 중계 바로보기 - WCS 시즌1 파이널 최강자 가리는 16강 경기

반응형
WCS 중계 바로보기에 국내 많은 온라인 게임 마니아 분들의 관심이 고조되고 있는데요. 이번 WCS 중계는 용산 e스포츠 스타디움에서 개최되며 6월 7일 시작으로 시즌1 파이널의 16강 경기로 최강자를 가리는 경기입니다. 이번 월드 챔피언십 시리즈 시즌1 파이널 16강 경기에서는 2개조가 동시에 오전 10시부터 진행이 되고 있으며 지난 6일 승격강등전을 통해서 스타리그 출전 서른두명의 선수가 모두 가려져 확정이 되기도 했습니다. 7일, 8일, 9일의 게임 WCS 게임 경기를 통해서 가려지게될 최강자가 누가 될지도 많은 게임 마니아들의 관심사이기도 한데요.

WCS 중계 보기

WCS 시즌1 파이널 16강전 경기

총 16명이 4개조로 나누어서 벌어지는 이번 WCS 16강전 경기에서는 참여자 16명 중에서 한국 게임 대표 파이널 선수가 13명을 차지할 정도로 게임분야에서 공히 한국이 어느정도 최강자임을 알려주고 있는데요. 이번 WCS 파이널 최종 우승자는 이미 지역에서 맹활약을 펼쳤던 스타2에서의 프로토스의 대명사 송현덕과 저그의 김민철, 그리고 테란의 정종현의 우승을 향한 박빙의 재미있는 승부수가 띄워질 듯 보이는데요.


이번 WCS 시즌1 최종 파이널 의 상금은 한화로 총 1억 6천여만원이며 우승상금으로만도 4천만원이 넘는 금액이 놓여 있으며, 7일과 8일은 용산e스포트 스타디움에서 경기가 진행되고 경기 진행 마지막일인 9일에는 잠실 실내체육관에서 진행이 됩니다. TV시청이 가능한 분들은 이번 WCS 중계를 온게임넷을 통해서 볼 수 있고, 인터넷 스트리밍 생중계는 아래의 링크를 통해서 시청이 가능합니다.

WCS 중계 바로보기 - 스타2 WCS 시즌1 파이널 최강자 가리는 16강 경기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