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세상살이 Zoom In/스포츠 | 게임 | 복권

대한민국 미국 중계 보기 - 툴롱컵 '한국 vs 미국' 침착함 속 멋진 경기 잘했다!

반응형
대한민국 미국 툴롱컵 경기에 많은 국내 축구팬들의 관심이 몰리고 있는가운데 이번 대한민국 미국 2013 툴롱컵 A조 최종전 경기 중계보기에도 많은 분들의 관심이 몰렸는데요. 툴롱컵 대회는 20세 이하 청소년 국가대표들의 경기로서 이번 6월 6일 12시부터 진행된 툴롱컵 한국 미국 경기는 현재 대한민국과 미국, 콜롬비아, 콩고, 포랑스가 같은 조에 속해서 접전을 펼치고 있는 가운데 대한민국은 조 3위의 성적을 이어가고 있습니다. 6월 6일 경기에서 청소년 대표팀은 미국을 상대로 침착하게 경기를 잘 풀어내면서 전반에는 0대0으로, 그리고 후반에는 한성규의 멋진 골이 터지면서 대한민국 미국 툴롱컵 선제골을 장식했고, 후반 추가시간 마무리 접전을 펼쳤지만 아쉽게도 3점차로 승리하지 못하면서 조2위로 올라서는데에는 실패했습니다.




대한민국 미국 - 청소년 대표팀 툴롱컵 경기

대한민국 미국 툴롱컵 A조 최종전 경기 중계 장면


대한민국 미국 - 툴롱컵

대한민국 미국 툴롱컵 경기 장면 - 2013 툴롱컵 대한민국 미국 A조 최종전 경기 (6월 6일 0시)


현재 대한민국 청소년 대표팀이 속한 A조는 콜롬비아가 승점9점으로 조 1위를 차지하고 있고, 프랑스가 7점으로 2위 그리고 대한민국이 4점으로 3경기 2득점 2실점을 기록하면서 3위를 기록하고 있습니다. 이번 대한민국 미국 경기에서 미국을 3점차로 이길경우 조2위로 올라서면서 3,4위 결정전을 이어나갈 수 있어 이번 대한민국 미국 경기가 더욱 중요했지만 침착함 속에서 멋지게 마무리되면서 1대 0을 장식하면서 마지막 경기를 승리로 장식했습니다. 이번 2013 툴롱컵 대한민국 청소년 대표팀의 선발명단은 아래와 같습니다.

2013 툴롱컵 대한민국 미국 경기 명단 목록

강윤구, 김승준, 김동준, 송주훈, 김용환, 김현, 연제민, 정현철, 이창민, 한성규, 조석재


2013 툴롱컵의 결승은 콜롬비아와 브라질이 겨루게 된 가운데, 마지막 경기를 침착하게 잘 풀어내면서 대한민국 축구의 미래를 보여준 이번 청소년 대표팀 선수들에게 힘찬 응원의 박수를 보냅니다. 이번 대한민국 미국 2013 툴롱컵 A조 최종전경기는 케이블 JTBC에서 생중계로 직접 보실수 있으며 인터넷 생중계로는 아래의 아프리카 및 JTBC 중계를 통해서 보기가 가능합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