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세상살이 Zoom In/방송 | 연예

강호동 성적표 공개 - 체육인다운 포스 '강호동 성적표' 공개

반응형
강호동 성적표가 공개되면서 천하장사 강호동, 그리고 명MC 강호동을 상대로한 강호동 성적표는 어떤 성적을 그려내고 있을까 관심이 몰리고 있는데요. 이번 강호동 성적표가 방송을 통해서 공개된 것은 15일 방송된 MBC 기분좋은날에서입니다. 이날 방송에서는 강호동의 모교인 산호초등학교를 방문했고, 이어 강호동 초등학교 성적표가 공개가 되었습니다. 눈에 띄는 것이 국어, 산수 등 과목 보다도 유난히 체육과목에 있어서 월등한 성적을 기록하고 있음이 눈길을 끄는 가운데 많은 분들이 체육인다운 포스를 지녔다고 극찬하기도 햇습니다. 아래의 이미지가 바로 MBC 기분좋은날을 통해서 공개된 강호동 성적표 사진입니다.

강호동 성적표

강호동 성적표 공개 - 초등학교 당시의 생활기록부 상의 강호동 성적표


강호동 성적표 공개

강호등 성적표 공개 - 초등학교 생활기록부의 강호동 성적표

이미 생활기록부 상이 강호동 성적표에서는 위와 같이 좌측에 보믄 급우들과 친하게 지냈고, 그 성격이 쾌할하다고 담임선생님의 관찰 일지가 적혀 있습니다. 또한 다른 과목에서는 유독 가나 양이 많아 보이지만 체육에서 만큼은 수와 우가 상대적으로 많아서 체육인다운 면모를 어려서부터 보였으며, 이미 지금의 방송인 강호동, MC 강호동의 면모는 어려서부터 끼가 보이기 시작할 텐데요. 강호동의 산호초등학교 교감선생님은 이미 강호동이 6학년때부터 연극부 활동을 했다면서 지금 방송활동의 모태가 이미 그 때 싹이 트고 있었던 것같다는 말을 했습니다.


이번 강호동 성적표를 본 네티즌들은 귀여운 생활기록부상의 강호동 어릴적 초등학교 사진에 더욱 관심을 보이는 분도 있고 체육과목이 상대적으로 우수한 성적표를 기록하고 있는 강호동 성적표에 눈길을 주면서 역시 강호동이라는 찬사를 내보내는 분들도 있는데요. 새롭게 복귀를 하면서 실내에 머무른 강호동이 본격적으로 야외 예능으로 진입을 하게 되었는데요. 예전의 아성과 명성을 이어 시청자들에게 명랑쾌활한 웃음을 전해주길 기도하며 체육성적표 만큼이나 방송에서도 우와 수로 도배가 되길 기도합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