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세상살이 Zoom In/IT 이야기

고3폰 사양 및 스펙 - 3G 피처폰 베가텍 '베타(Beta, B001) 고3폰'

반응형
고3폰 즉, 베가텍의 3G 피처폰인 베타(Beta, B001)폰 모델이 시범판매에 들어가면서 많은 분들이 이번 고3폰 베타폰에 관심을 보이면서 고3폰 관련 반응글들이 소셜네트워크인 트위터 등을 통해서 올라오고 있는데요. 고3폰이란 스마트폰의 다양한 기능을 베재한 채 단문메시지와 전화통화만을 지원하는 것으로 베가텍에서 출시하는 베타(Beta, 모델명 B001)폰을 말합니다. 이 베타폰 고3폰은 깜찍한 디자인에 예전에 일명 삐삐와 같은 외관을 하고 있어 더욱 눈길을 끄는데요. 간단하게 단문메시지와 전화통화만을 지원하는 피처폰인 베가텍의 베타폰은 학습에 방해되지 않고 스마트폰 중독에서 벗어나고 특히, 레져 스포츠를 즐길경우 핸드폰의 분실 및 파손에도 저가의 가격 때문에 부담이 없는 것이 가장 큰 특징입니다.

고3폰 - 베타폰

고3폰 - 베가텍 베타폰(Beta, 모델명 B001) 디자인 모습

멀티메시지도 지원하지 않기 때문에 따로 휴대성을 강조해서 넓은 화면의 디스플레이를 없애고 위와 같이 상단의 작은 액정화면으로 전화통화 및 간단한 단문문자메시지만을 확인할 수 있으며 깔끔한 디자인이 돋보여 세컨폰이나 기타 추가적으로 부담 없이 휴대폰 번호를 하나 더 기기와 함께 늘릴때 매우 좋아 보이는데요. 스마트폰이 아닌 인터넷 접속이나 기타 화려한 기능들이 모두 빠지면서 학생들에게 학업에 열중할 수 있도록 만들어진 이번 베타폰은 그래서 별명이 바로 고3폰인데요. 대략적인 고3폰 즉, 베가텍의 베타폰의 사양은 아래와 같습니다.

고3폰 사양 및 스펙 (베가텍 베타폰, 모델명 B001)

- 단문메시지(80Kbyte) 및 전화통화 기능 지원
- 고3폰 외관 사이즈 : 109x62x14mm
- 디스플레이 : 작은 액정 LCD
- 배터리 : 1500mAh
- 통화대기 2주, 연속통화 10시간 


고3폰 - 베타폰

베타폰 전면부 LCD 액정 모습 - 고3폰 전면부 액정 LCD


위와 같이 간단한 기능만을 지원하는 고3폰 베타폰은 특별하게 요즘 스마트폰에서 큰 관심거리가 되고 있는 하드웨어적인 스펙이나 사양이 그리 중요하지 않습니다. 또한 간단하게 문자메시지와 전화통화만을 지원해주기 때문에 더욱 필요에 따라서 일정 특수계층에서는 상당한 관심을 보일것으로 예상되는 가운데 고3폰(베타폰)은 현재 사용하는 유심칩(USIM)그대로 끼기만 하면 곧바로 사용이 가능하기 때문에 사용면에서 편리하고 저렴한 통화요금인 알뜰폰 또는 기간 통신사의 요금제를 그대로 가입해서 사용도 가능합니다. 스마트폰의 화려한 기능이 필요없는 분들은 이번 베가텍의 3G 피처폰인 저렴한 베타폰(고3폰)을 눈여겨 보시기 바랍니다. 현재는 시범판매를 준비중이며 조금 기다리시면 정식판매에 돌입할 것으로 알려져 있습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