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세상살이 Zoom In/방송 | 연예

이연희 어깨문신 - MBC 구가의서 드라마 속 '이연희 어깨문신'

반응형
이연희 어깨문신 새기는 장면이 드라마를 통해서 나올 예정이어서 많은 분들의 관심을 보이고 있는데요. 이연희 어깨문신은 MBC 새로운 월화드라마로 8일부터 방영될 구가의서 방송장면에서 다루어질 예정입니다. 이번 이연희 어깨문신을 새기는 장면이 보여질 MBC 새 월화드라마 구가의서 속 이연희는 배역 윤서화역을 소화해 내게 되는데요. 아버지로 인해서 관기로 끌려가고 춘화관에 관기로 들어가 어깨에 '화(華)'자 문신을 새기는 장면이 리얼하게 드라마 속에서 보여질 예정입니다.

이연희 어깨문신 - 구가의서

이연희 어깨문신 - 드라마 구가의서 속 이연희 어깨문신 새기는 장면 (이미지 : MBC 드라마 구가의서)


이연희 어깨문신 - 드라마 구가의서

이연희 어깨문신 - 이연희 드라마 구가의서 속 오른쪽 어깨에 새겨진 어깨문신 (이미지 : MBC 드라마 구가의서)


이번 월화드라마로 새롭게 시작하는 MBC 구가의서는 방영되기 이전부터 많은 분들의 관심을 받고 있는데요. 촬영 세트장은 안성시 일죽에 마련되어졌으며 이번 이연희 어깨 문신을 새기는 장면을 위해서 실제로 문신을 새기는 효과를 내기 위해서 비슷한 작업을 한 것으로 알려져 많은 분들의 이번 이연희 어깨문신 새기는 장면에 관심이 고조되고 있습니다. 백옥같은 피부와 미모를 자랑하는 배우 이연희의 일반 드라마 속에서는 보기 힘든 어깨문신 새기는 장면을 기점으로 드라마 속에서 관기로서 어떤 모습으로 안방극장을 섭렵하게 될지도 관건인데요. 이번 이연희 어깨문신 촬영은 NG 없이 한번이 이루어진 것이라 위의 사진속에서 보듯이 그 리얼함과 완벽한 연기에 시청자들이 찬사를 보낼 것으로 예상됩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