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세상살이 Zoom In/방송 | 연예

김나영 점괘 - 안녕하세요 점중독엄마 이야기 속 '김나영 점괘'

반응형
김나영 점괘 내용이 공개되면서 많은 분들의 방송인 김나영 점괘에 관심이 몰리면서 김나영 점괘 관련 반응글들이 소셜네트워크인 트위터등을 통해서 올라오고 있는데요. 이번 김나영 점괘가 다루어진 방송은 4월 8일 KBS2 안녕하세요 프로그램에서인데요. 이번 사연의 주인공 중에서 점괘 즉, 점을 신봉하는 엄마 덕분에 지금껏 고달픈 인생을 살고 있는 점중독엄마 이야기가 다루어지면서 게스트로 출연한 김나영이 자신의 점괘 즉, 김나영 점괘 이야기를 털어 놓았는데요.

김나영 점괘 - 김나영 프로필

김나영 점괘 - 안녕하세요 점중독엄마 편 '김나영 점괘', 김나영 프로필 (출처 : DAUM 인물정보검색)

많은 분들이 심심풀이 또는 하는 일이 잘 풀리지 않아서 답답함 때문에 점을 보는 분들이 많은데요. 무엇이든지 지나치면 해가 되듯이 점도 마찬가지 입니다. 이번 안녕하세요 점중독엄마 편도 이것이 고민이 되어 사연을 털어 놓았던 분들의 이야기 때문에 김나영 점괘 이야기가 공개되었고 이번 김나영 점괘는 과거 김나영이 점을 보았을 때 나중에 많이 웃기는 할머니가 된다는 점괘를 받았다고 이야기를 털어놓았는데요.


사람들이 많이 웃기는 할머니가 된다던 김나영 점괘 이야기는 어느정도 신빙성이 있게 맞은듯 보이는데요. 지금도 방송에서 톡톡튀는 개성파 방송인으로 좋은 모습을 보여주는데 오랜 시간 이후 김나영 점괘대로 지금처럼만 방송을 한다면 많은 분들에게 웃음을 주는 명랑 할머니로 될 듯 보입니다. 이번 김나영 점괘가 다루어질 방송은 KBS2 안녕하세요 4월 8일 방송입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