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세상살이 Zoom In/방송 | 연예

이진욱 애정문자 - 나인 아홉번의 시간여행 속 '이진욱 애정문자' 공개

반응형
이진욱 애정문자가 공개되면서 많은 분들의 관심이 몰리고 있는데요. 이번 '이진욱 애정문자'는 'tvN 나인:아홉번의 시간여행' 에서 열연을 펼지고 있는 이진욱과 그의 어린시절을 연기중인 박형식간의 대화인데요. 이번 공개된 이진욱 애정문자 속 이진욱과 박형식간의 대화내용은 끈끈한 남자들의 우정 그리고 선후배간의 정이 느껴지는 가운데 보는이들을 더불어 즐겁게 만드는데요. 이 둘이 친분을 느낄수 있는 tvN 나인 아홉번의 시간여행 이진욱 애정문자 내용은 아래와 같습니다.

이진욱 애정문자

이진욱 애정문자 공개 - tvN 나인 : 아홉번의 시간여행행 속 이진우와 박형식


이진욱 애정문자 공개 내용

이진욱 애정문자 공개 내용

tvN 나인 아홉번의 시간여행 속 한 인물을 연기한 이진욱과 박형식의 대화내용

- ㅎㅎ 네, 형!!! 오늘 너무 감사해요!!!사랑합니다. '_'
- (최고) 굿잡~
- 우리 형식이 자알 생겼다! 항상 파이팅!
- 화면에서 너 보면 내 어린 시절이란게 아주 흐뭇하다.
- ㅠㅠ 형 연습끝나고 집에 들어왔는데 이런 감동크리티컬 문자를 보내시면 감동감동해요.....
- 혀엉 진짜 감사해요 ㅎㅎㅎ 제가 더 영광이에요..
- 형의 어린시절을 제가 할 ㅜ 있어서요. ㅎㅎㅎ 사랑해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