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세상살이 Zoom In/방송 | 연예

천명훈 비밀연애 - 걸그룹 멤버와 NRG 천명훈 비밀연애 고백

반응형
천명훈 비밀연애 고백 이야기가 방송을 타면서 많은 분들의 관심이 이번 천명훈 비밀연애 및 천명훈 비밀연애 상대 걸그룹 멤버에게 쏠리고 있는데요. 7일 방송된 SBS 도전천곡에 참여한 지난 NRG 그룹 멤버였던 천명훈은 당시 걸그룹 아이돌 멤버와 비밀연애를 했었고 이러한 비밀연애와 관련해서 천명훈 비밀연애 이야기를 살짝 털어 놓았는데요. 당시 천명훈 비밀연애 상대였던 걸그룹 멤버는 현재 결혼을 해서 잘 살고 있는 것으로 전해졌습니다.

천명훈 비밀연애 - 천명훈 프로필

천명훈 비밀연애 고백 - 천명훈 프로필 (출처 : DAUM 인물정보검색)


천명훈 비밀연애

천명훈 비밀연애 (이미지 : SBS 도전천곡)

이번 천명훈 비밀연애와 관련해서 많은 분들이 그 당시 아이돌 걸그룹 멤버가 누구인지 궁금해 하고 있으며, 현재는 결혼을 해서 잘 살고 있다는 내용을 들으니 세월이 한참을 지난 후에나 풀어 놓는 이야기니까 가능하겠구나라는 생각을 해봅니다. 서로 남몰래 비밀연애를 하면서 지표를 확인하면서 나누었을 교감을 생각해보니 일반인으로서도 그 기분을 잘 알 수 있을것 같은데요. 커플이 결혼으로 이어지지 못한점은 지켜보는 팬들 입장에서 그 대상이 사뭇 궁금해지는 가운데 이번 천명훈 비밀연애가 안타까움으로 다가오는데요.


천명훈 비밀연애 고백

천명훈 비밀연애 고백 (이미지 : SBS 도전천곡 방송화면)

천명훈 비밀연애 고백 이야기 속에서는 남들의 이목을 고려해서 서로 대놓고 만나지 못하는 당시의 상황설명이 부가적으로 있었는데요. 예를들어서 커플 목걸이를 하고서 관중석에서 함께 같은 목걸이를 하고 있음을 확인하고 속으로만 좋아해야 했고, 또한 방송곡 내에서 서로 지나치면서 만나면 다른 사람들의 이목을 피해서 서로 눈빛으로 그들만의 대화를 하는 등의 천명훈 비밀연애 고백 이야기를 털어놓았습니다.


특히, 이 천명훈 비밀연애와 관련해서 천명훈이 눈빛으로 이야기를 서로 주고받는다는 말과 함께 방송에서 흔하게 볼 수 있는 천명훈 표 느끼하고 깜찍한 눈빛을 선사해서 이번 연애 관련 이야기를 맺었는데요. 통상 남들에게 당하게 자랑하고 알리는 것이 연애초기단계이지만, 주변의 의식을 고려하거나 특히 알려지면 피곤, 또는 사생활 보호가 되지 않는 공인들에게는 당분간 알리지 않고 비밀연애를 하는 경우가 많은 데요. 공인 유무를 떠나서 연애 관련해서는 두 사람이 좋은 사이라면 떳떳하게 데이트하고 일반인들도 험한 구설수나 오해 또는 지나친 관심이 없어야 하겠습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