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세상살이 Zoom In/방송 | 연예

화성인 얼짱 기름칠녀 - 화성인바이러스 206화 '얼짱기름칠녀' 느끼 그 자체

반응형
얼짱 기름칠녀를 아시나요? 화성인 바이러스 3월 5일 방송에서는 이름하야 '얼짱 기름칠녀'에 대해서 방송이 나왔는데요. 이번 tvN 화성인 바이러스에서는 '얼짱 기름칠녀'가 등장하면서 그 느끼함과 보기만해도 소위 니글니글거리는 식용유부터 올리브유 등의 기름과 함께 느끼함을 더하는 마요네즈까지 더하고 먹기도 부족해서 몸에도 바르는 내용이 담겼는데요. 말 그자체로 물보다도 더 기름을 좋아하고 활용하는 그리고 얼굴 미모까지 겸비한 화성인 바이러스 기름칠녀에 대해 소셜네트워크인 트위터 등을 통해 많은 분들의 관심이 몰리고 반응글들이 올라오고 있습니다.

얼짱 기름칠녀

얼짱 기름칠녀 - 화성인바이러스 206화 '얼짱 기름칠녀' (이미지 : tvN 화성인 바이러스 방송화면)

식용유를 물로 알고 어릴적 먹어본 기억이 있나요? 아니면 튀김 같은 기름진 음식을 많이 먹어 배탈이 나고 속이 거북하고 니글거리는 경험을 해보신적 있으신가요? 하지만 이번 3월 5일 방송된 화성인 바이러스 '얼짱 기름칠녀'는 그 정도를 넘어 가히 기름을 사랑하고 식용유를 물처럼 빨대를 꽂아 마시는가 하면 그녀만의 독특한 기름흡수와 관리 활용방법이 공개되면서 보는것 그 자체로 니글니글함을 더하면서 눈살이 찌푸려지고 '으~~~~' 하는 감탄사가 절로나오며 화성인 등극이 부끄럽지 않음을 보여주었습니다.


얼짱기름칠녀 - 화성인바이러스 얼짱 기름칠녀 206화

화성인바이러스 '얼짱기름칠녀' (이미지 : tvN 화성인 바이러스 방송화면)

사회를 보던 이경규씨는 이 얼짱 기름칠녀를 보면서 손을 오글거리고 니글함에 인상을 찌푸리며 위와 같이 정신줄을 놓은 감탄사를 연발했는데요. 삼겹살도 딱 먹고 싶을 때 적당량을 먹으면 좋지만 많이 먹으면 속이 좋지 않은데요. 거기다가 마요네즈, 올리브유를 섞어 먹는다면,, 가히 상상불허입니다. 먹기도 부족해서 이 기름을 바르며 몸매를 가꾸고 유지하는데 거기다가 건강관리까지 열심히해서 미모와 함께 몸매도 잘 관리하는 얼짱녀, 정말 기름칠만 아니라면 괜찮은데 보기도 정말 니글거림이.... 보는 시청자들의 경악을 금치 못하게 마들었습니다. 개인적으로 기름통에 빨대를 꽂아 무슨 탄산수 마시듯이 먹는 모습이 기억에 남으며 보는 그 자체로 속이 매스꺼워 집니다. 여러분들도 이런 분 주변에 있으신지요? 경악을 금치 못하는 화성인 바이러스 얼짱 기름칠녀 편이였습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