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세상살이 Zoom In/방송 | 연예

심현섭 하차이유 - 사바나의 아침 개콘 '심현섭 하차이유'

반응형
심현섭 하차이유가 밝혀지면서 많은 분들이 지난 사바나의 아침 등으로 다재다능했던 개그맨 심현섭 하차이유와 관련된 여러 반응글들이 소셜 네트워크인 트위터 등을 통해서 올라오고 있는데요. 인기있고 재미로 웃음을 주던 개콘 심현섭 하차이유가 밝혀진 것은 개그콘서트 40주년 특집으로 방송을 녹화하면서 밝혀졌는데요. 당시 심현섭 하차이유에 대해서 개그맨 심현섭은 인기가 높아지고 많은 대중들에게 사랑받으면서 갑자기 뜨니까 자신이 앞뒤 안가리고 거만했었다고 '심현섭 하차이유'를 밝혔습니다.

심현섭 하차이유

심현섭 하차이유 - 개그콘서트 심현섭 하차이유, 심현섭 프로필 (출처 : DAUM 인물정보검색)


심현섭 하차이유가 많은 인기로 뜨니까 거만했었다고 본인이 밝혔는데요. 많은 시청자들의 기억속에서 개그맨 심현섭은 2003년 전후로 봉숭아 학당에서 여러 웃음과 함께 특히 사바나의 아침이라는 독특한 코너로 인기를 끌며 남아있는데요. 이번에 개그콘서트 특집으로 40주년 여러 개그맨 후배들과 재미있는 버전으로 웃음을 주기 위해서 노력중이라는 사실이 언론의 보도를 통해서 이어졌습니다. 이번 특집을 통해서 인기를 끌었던 사바나의 아침으로 다시금 2013 신버전을 보여줄텐데요. 여러 케이블방송을 통해서 간간이 모습을 볼수 있었던 심현섭의 모습을 개콘에서 안방복귀 처럼 볼 수 있다니 팬으로서도 한층 기대가 더해집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