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세상살이 Zoom In/방송 | 연예

그겨울 솜사탕키스 바로보기 - 조인성 송혜교 '그 겨울, 바람이분다 솜사탕키스'

반응형
그겨울 솜사탕키스 장면이 2월 20일 방송을 타면서 많은 분들이 SBS 드라마 '그 겨울, 바람이 분다' 조인성 송혜교의 '그겨울 솜사팅키스'에 뜨거운 반응을 보이고 있는데요. 그 이유는 바로 그겨울 솜사탕키스가 '설렘'으로 대두되는 콘셉트로 방영되었기 때문입니다. 물론, 이번 그겨울 솜사탕키스의 주인공이 캐스팅 때부터 관심을 끌었던 조인성과 송혜교이기 때문에 더 관심이 고조되고 있는데요. 솜사탕을 사이에 두고 설렘을 잠시 느끼는 조인성과 송혜교의 과거 추억 속에서의 간절함이 반영된 그겨울 솜사탕키스 장면은 아래와 같습니다.

그겨울 솜사탕키스

그겨울 솜사탕키스 (이미지 : SBS 드라마 그 겨울, 바람이 분다 4회 방송장면)


그 겨울 솜사탕 키스

그겨울 솜사탕키스 조인성 송혜교 장면 (이미지 : SBS 드라마 '그 겨울, 바람이 분다')

위의 장면이 바로 2월 20일 방송된 SBS 그 겨울, 바람이 분다 4회 방영분에서 선보인 조인성 송혜교의 '그겨울 솜사탕키스' 장면입니다. 마치 동화속처럼 순수한 마음으로 어린 시절로 돌아가는 마음으로 동심을 간직한채 그토록 간절하게 기다렸던 오빠 오수의 솜사탕과 송혜교가 수수께끼로 내었던 그것이 바로 솜사탕인점이 맞물리면서 설렘과 반가움, 그리고 그리움이 교차되는 오묘한 감정의 '그겨울 솜사탕키스' 장면에 많은 시청자들도 감동과 재미를 느꼈을 것으로 보입니다.


이번 조인성 송혜교의 SBS 그겨울 솜사탕키스는 아래의 공개된 SBS 동영상인 NeTV를 통해서 바로보기 가능합니다.

그겨울 솜사탕키스 - SBS 드라마 그 겨울 바람이 분다 '그겨울 솜사탕 키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