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세상살이 Zoom In/생각 | 메모

두근 두근 채혈실 - 깜짝 서프라이즈인가 '두근 두근 채혈실' 폭소

반응형
두근 두근 채혈실이라는 이름으로 공개된 한 장의 사진이 네티즌들로부터 폭소를 자아내면서 트위터상에서는 '두근 두근 채혈실' 이미지 관련 많은 수백개의 리트윗이 이루어지면서 인길르 끌고 있는데요. 이 두근 두근 채혈실 이미지가 재미를 주는 이유는 흔하게 볼 수 있는 일명 '오타'로 인해서 재미있는 상황이 연출되기 때문입니다. 특히, 이번 두근 두근 채혈실 이미지는 그 장소가 바로 병원으로 보이는 혈당검사를 위한 '채혈실'의 안내 표지판에 오타로 인해서 '두근 두근' 심장이 뛰며 기대가 되거나 겁이 나는 상황이 묘사된 '두근 두근 채혈실'이라는 이름이 붙은 것입니다. 왜 재미를 주며 빵~ 터지는 웃음을 주는지 아래 이미지를 함께 보실까요?

두근 두근 채혈실

두근 두근 채혈실 - 채혈실 대기표 안내 문구 오타 (이미지 : 트위터)

위의 이미지가 바로 '두근 듀근 채혈실' 이미지 입니다. 병원에서의 건강검진 등을 받을 경우 위와 같은 안내표지를 종종 보게 되는데요. 발견하셨나요? 아래에 붉은 선으로 그어진 오타를요? 아마도 원래대로 표시하면 '번호표를 뽑고 대기하세요' 일텐데 '대기 > 기대' 로 바뀌면서 언어적 억양이 유희를 주는것 같습니다. 무슨 깜짝 서프라이즈라도 준비된 것일까요?


두근 두근 채혈실 오타

두근 두근 채혈실 대기표 오타 모습 (이미지 : 트위터 이미지 편집)

통상적으로 병원에서 주사를 맞거나 채혈을 하는 것을 무서워하는 분들이 많이 있습니다. 이러한 혈당검사를 위한 채혈실 앞에 안내문구가 오타로 인해서 기대하라니..... 웃음이 빵 터집니다. 안에서 어떤 공포가? 아니면 독특한 비법으로 겁없이 자연스럽게 해준다는 것인지... 큰 웃음을 주는 오타가 아닐 수 없는데요. 공공장소나 환자들이 이용하는 이러한 병원에서의 오타라서 이번 '두근 두근 채혈실' 오타 웃음은 더욱 인기를 끌면서 재미를 주며 웃게 만드는것 같습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