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세상살이 Zoom In/방송 | 연예

틴탑 파파라치 - 홍콩 틴탑(Teen Top) 파파라치 뮤직비디오 스포일러 공개

반응형
틴탑 파파라치 현지 뮤직비디오 촬영 현장의 스포일러 공개 사진이 담긴 내용이 온라인 커뮤니티를 통해서 공개가 되면서 화제가 되고 있는데요. 이번 틴탑 파파라치 스포 사진은 홍콩 현지의 틴탑 뮤직비디오 촬영 장면이 담긴 사진들을 홍콩의 현지 언론매체들에 의해서 공개가 되어지면서 알려진 것인데요. 이번 정규 1집앨범으로 컴백할 틴탑(Teen Top)의 뮤직비디오 촬영은 2박3일동안 급비리에 촬영이 이루어진 것이지만, 이번 틴탑 파파라치 사진관련해서 소속사는 그 안타까움을 전하고 있습니다.

틴탑 파파라치 뮤직비디오

틴탑 파파라치 - 틴탑(Teen Top) 뮤직비디오 현지 파파라치 사진 공개 (출처 : 온라인 커뮤니티 공개)

틴탑 파파라치 사진은 위와 같습니다. 홍콩 현지의 언론매체를 통해서 보도된 것으로 이번 틴탑 뮤직비디오 속의 의상이나 콘셉트가 그대로 적나라하게 공개가 된 것인데요. 언론매체는 금발소녀와 인사를 건네고 소녀의 부끄러운 표정등을 상세하게 다루면서 촬영장의 내용을 그대로 소개하고 있습니다.


완성된 틴탑 뮤직비디오의 공개가 아닌 틴탑 파파라치에 의해서 현장 분위기가 공개된 것에 소속사는 안타까움을 전하고 있는데요. 아이폰이 출시되기 전에 모든 스포가 미리 공개되었어도 오히려 반작용으로 더욱 큰 홍보가 되었듯이 이번 틴탑 스포일러 뮤직비디오 공개가 앞으로 정규1집앨범의 컴백을 앞둔 틴탑(Teen Top)에게 더욱 많은 관심과 사랑의 시초가 되길 기도합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