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세상살이 Zoom In/생활 | 경제

정읍 UFO 출현 - 미확인비행물제 '정읍 UFO 포착 사진' 그 정체

반응형
정읍 UFO 출현 포착 사진이 14일 소셜네트워크인 트위터 등에서 화제가 된 바 있는데요. 미확인비행물체를 일컫는 UFO는 우리나라에서 직접적으로 확인되는 것은 드물고 세계 곳곳에 자주 UFO가 출몰하는 지역이 있는데요. 이번 정읍 UFO 포착 출현 소식이 화제가 된 것은 다소 정밀해 보이는 사진 속 사진상에 UFO의 모습이 그대로 카메라로 촬영되었기 때문입니다. 아래의 이미지가 바로 정읍 UFO 사진입니다.

정읍 UFO 포착 사진

정읍 UFO 출현 포착 사진 - 미확인비행물제 정읍 UFO 모습 사진 (이미지 : 트위터)

위의 이미지가 바로 정읍에 출현한 UFO를 촬영한 사진의 일부 모습입니다. 사진상의 우측 상단에 UFO의 모습이 그대로 드러나게 촬영된 것이 호기심이나 네티즌들의 관심을 불러모으기에 충분해 보입니다. 이번 정읍 UFO 출현 사진은 얼핏 보기에 공상과학영화에 나오는 흔한 UFO의 형상을 하고 있는데요. 그 진위여부는 가짜로 판명났습니다. 이번 정읍 UFO 사진의 진위여부가 가짜로 판명난 것은 사진촬영을 할 때 자동으로 보정을 통해서 실제처럼 UFO 이미지가 자동으로 첨부되는 스마트폰 앱으로 촬영된 사진이기 때문입니다.


최근 외계생명체의 신호를 잡는데 노력하고, 화성에 탐사로봇을 보내고, 우주로 우리의 메시지를 담은 비행체를 보내는 등 활발한 활동이 이루어지고 있는데요. 이러한 붐 속에서 이번 정읍 UFO 포착 사진은 네티즌들의 관심을 끌기에 충분해 보입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