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세상살이 Zoom In/도서 | 예술

아빠를 찾습니다 13화 보기 - 네이버 토요웹툰 '아빠를 찾습니다 13화'

반응형
아빠를 찾습니다 13화가 업데이트 되었습니다. 네이버(Naver) 토요웹툰 '아빠를 찾습니다 13화'는 지난 12화에 이어서 간단한 에피소드를 그려나가고 있습니다. 하지만, 이번 웹툰 아빠를 찾습니다 13화는 분량이 짧다는 독자들의 불만이 이어지고 있는데요. 그 만큼 웹툰 아빠를 찾습니다에 대한 독자들의 재미가 고조된ㄷ는 반증으로 보입니다. 아빠를 찾습니다 13화에서는 비오는 날의 학교 풍경이 이어집니다. 소소한 에피소드들이 이어지면서 명랑풍 밝은 애니메이션에 가볍게 재미에 빠지는 매력을 잘 담아내고 있는 네이버 토요웹툰 아빠를 찾습니다 13화는 이번에도 독자 평점 9.8을 달려가면서 인기리에 연재되고 있습니다.

아빠를 찾습니다 13화

아빠를 찾습니다 13화 - 네이버 토요웹툰 '아빠를 찾습니다 13화' (이미지 : 아빠를 찾습니다 표제)

학창시절 수업을 모두 마치게 되면 비가 오는 경우가 종종 있습니다. 요즘은 스마트폰으로 일기 예보를 자주 확인하므로 미리 준비를 하게 되는데요. 예전에는 일기예보를 놓치고 생각없이 학교에 갔다가 퇴교할때 비가 오는 경우가 있습니다. 이럴때는 부모님들이 우산을 가져오거나 친구들 우산을 함께 빌려 쓰기도 하는데요. 이번 웹툰 아빠를 찾습니다 13화 에서는 이러한 이야기들의 에피소드를 다루게 됩니다.


 네이버 토요웹툰 아빠를 찾습니다 13화에서는 위의 에피소드 외에 미모의 하연이 선생님이 다시금 등장하는데요. 코믹풍으로 점점 하연과 현수 사이에 간섭과 그 틈을 좁혀가면서 등장하는 선생님이 앞으로 하연과 현수사이에서 어떤 방식으로 역할을 담당하게 될지 기대가 됩니다.  이번 웹툰 아빠를 찾습니다 13화는 네이버 토요웹툰 코너에서 바로보기 가능합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