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세상살이 Zoom In/방송 | 연예

청담동 앨리스 시계토끼 - SBS 청담동 앨리스 서윤주의 '시계토끼'

반응형
청담동 앨리스 드라마 속 '시계토끼'에 대한 반전에 많은 시청자들이 감탄을 했는데요. 이는 그 동안 SBS 드라마 속 서윤주의 청담동 입성기의 시계토끼는 당연히 지금의 남편인줄 대략 짐작했지만, 이번 15일 방영된 SBS '청담동 앨리스'에서는 소이현이 역할을 맡은 배역 서윤주의 청담동 입성기 주역의 키를 던져준 시계토끼의 주인공이 드러납니다.

청담동 앨리스 - 시계토끼

청담동 앨리스 TV프로그램 정보 (출처 : DAUM TV프로그램 정보)

드라마 기준 높은 시청률 순위인 4위를 차지하면서 인기를 끌고 있는 문근영 주연의 SBS 청담동 앨리스는 상류층 사회로의 진입을 시도하는 문근영의 세상에 대한 오기와 좌절 등의 심리표출 연기가 깨알같이 이어지면서 재미를 주고 있는데요. 그 동안 잘 접하지 못했던 있을 법한 이야기들이 시청자들에게 신선감을 주면서 그 재미를 더하고 있습니다.


청담동 앨리스 출연자

청담동 앨리스 출연자 (출처 : DAUM TV프로그램 정보)

15일 방영된 SBS 드라마 청담동 앨리스에서는 문근영이 지난 파티에서 타미홍에게 당한 수치심에 이은 이야기들이 계속되는데요. 회장이 김비서인 것을 모른 채, 친구인 서윤주(소이현)에게 그녀의 시계토끼가 누군지 묻게 됩니다. 서윤주의 시계토끼는 지금의 남편이 아닌 6년전 파리에서의 현재의 차승조의 부친 차일남이였습니다.


서윤주의 시계토끼가 차승조의 부친인 차일남이라는 사실이 밝혀졌고, 그녀는 두 가지 조건을 제시했었는데요. 그 하나는 학교를 마치는 것과 회장의 이름으로 된 추천 소개장 입니다. 이것으로 상류층 사모들이 아는 단골 부띠끄에 알바로 일을 했고, 노력 끝에 지금의 남편을 만나게 되었다는 이야기가 이번 15일 청담동 앨리스를 통해서 전파를 탔습니다. 여러분들도 인생의 반전을 위한 시계토끼를 찾고 계신가요? 드라마를 보면서 느낀것은 의외로 중요한 역할과 반전의 다리를 놓아줄 시계토끼는 의외의 곳 또는 가까운 곳에 있을지도 모른다는 생각을 잠시 해봅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