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세상살이 Zoom In/IT 이야기

맥(Mac) 디지털 카메라 RAW 호환성 업데이트 4.01

반응형
애플(APPLE)에서는 맥(MAC) 시스템에서의 디지털 카메라와 관련된 RAW 파일포맷과 관련해서 그 호환성 업데이트를 지원하고 있는데요. 이번에 디지털 카메라 RAW 호환성 업데이트 버전 4.01이 새롭게 올라왔습니다. 맥(Mac) 디지털카메라 RAW 호환성 업데이틀ㄹ 할 겨우 포토 관련 맥 프로그램인 Aperture3 및 맥북 등을 구입할 경우 기본지원되는 아이라이프'11(iLife '11) 중 아이포토(iPhoto '11)과 관련된 디지털카메라 RAW 이미지 호환성의 확장 및 새롭게 출시된 카메라의 지원이 가능하게 됩니다.

맥 마운틴라이언 디지털카메라 RAW 호환성 업데이트 4.01

맥(Mac) 마운틴라이언(Mountain Lion 10.8) 디지털 카메라 RAW 호환성 업데이트 4.01


이번 새롭게 지원되는 디지털카메라 RAW 호환성업데이트 4.01을 설치하면 아래와 같은 카메라 기종의 RAW 파일 포맷을 맥(Mac)과 호환성을 유지하면서 지원받을 수 있습니다.

맥(MAC) 디지털 카메라 RAW 호환성 업데이트 4.01 지원 카메라

- Canon EOS M
- Canon PowerShot G15
- Canon PowerShot S110
- Canon PowerShot SX50 HS
- Nikon D600
- Nikon 1 J2
- Panasonic LUMIX DMC - FZ200
- Panasonic LUMIX DMC - G5
- Panasonic LUMIX DMC - LX7
- Sony Alpha NEX-F3
- Sony Cyber-shot DSC-RX100


이번 맥 마운틴라이언(OS X Mountain Lion 10.8)의 디지털카메라 RAW 파일포맷 호환성 업데이트 버전 4.01을 설치하기 위해서는 간단하게 맥 마운틴라이언에서 맥 앱스토어(Mac App Store)에 접속하셔서 상단 메뉴의 업데이트를 클릭하면 목록이 나옵니다.


위와 같이 목록 우측의 업데이트를 클릭하면 [맥 디지털 카메라 호환성 업데이트 4.01] 설치가 자동으로 완료됩니다. 또한, 알림수신창에서 업데이트를 클릭하면 맥앱스토어로 자동연결되면서 업데이트가 바로 진행됩니다. 아이포토와 디지털카메라의 호환성 업데이트인 만큼 기본적으로 모두 설치해 주시는 것이 좋습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