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세상살이 Zoom In/생각 | 메모

담임 선생님의 패기 - 부드러움 속 악몽같은 '담임선생님의 패기' 문자

반응형
담임 선생님의 패기라는 제목으로 공개된 문자를 캡쳐한 사진이 공개되면서 네티즌과 소셜네트워크인 트위터 등에서 네티즌들의 관심과 반응이 쏟아지고 있는데요. 이러한 관심들은 공개된 '담임 선생님의 패기' 문자 내용이 부드러움속에서 악몽을 상상하게 만드는 카리스마를 담고 있기 때문입니다. 또한 이러한 담임선생님의 패기의 내용을 보면서 학창시절을 떠올리면서 당시를 회상할 수 있는 계기도 마련되는데요. 공개된 화제의 '담임선생님의 패기' 문자내용은 아래와 같습니다.

담임 선생님의 패기 문자 내용

담임 선생님의 패기 문자 내용 (출처 : 트위터)

위의 마치 훈육 내용같은 담임선생님의 패기 문자 내용은 참으로 부드러우면서도 공포스러운 월요일을 연출하게 만드는데요. 담임선생님의 카리스마가 짧은 단어 속에서 도망간 학생을 주말 내내 그 대가를 치루게 만듭니다.


이번 '담임선생님의 패기'라는 문자 내용을 보면서 문득 학창시절을 떠올리게 되는데요. 등교길 검문을 몰래 선생님이 한눈 팔때 도망쳐 교실로 뛰어 들어온적이 있었는데, 역시나 2교시가 끝나고 조용히 교무실로 끌려가 반성문과 호된 가르침을 받았던 기억이 납니다. 그 후 한참이 지나 시내에서 선생님을 뵈었을 때 유난히 햇빛에 반짝이던 흰머리와 주름이 마음 한구석을 찡~하게 만들었는데요. 이번 담임선생님의 패기를 보여준 문자 속 담임선생님도 세월은 빗겨가지 못하겠지요? 한참후 이 도망친 학생에게 비슷한 아련한 추억을 선사해 주는것 같아서 문자내용을 다시금 읽어보면서 살포시 미소를 지어봅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