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세상살이 Zoom In/생활 | 경제

태권도조롱 방송인 동영상 바로보기 - 태권도 조롱한 방송인 굴욕 발차기 한방에 혼쭐

반응형
태권도를 조롱한 방송인이 발차기 한대에 굴욕을 당하면서 혼쭐이 났습니다. 이 태권도조롱 방송인은 전 호주 축구선수인 '샘 뉴먼' 인데요. 샘뉴먼은 지난 올림픽에서 태권도를 자신이 본 운동중에서 가장 웃기다는 표현으로 태권도를 조롱하고 비아냥 거렸으며, 박진감 없는 쇼처럼 보인다고 태권도를 조롱한 적이 있었습니다. 이에 태권도조롱 방송인인 샘 뉴먼이 진행하는 호주의 방송 프로그램인 '더 풋티 쇼' 에서 태권도 체험을 했다가 발차기 한방에 혼쭐이 나는 굴욕을 당하면서 어쩔줄 몰라하며 괴로워 했는데요.

태권도조롱 방송인 샘 뉴먼

태권도조롱 방송인 샘 뉴먼의 발차기 굴욕 장면 - 태권도를 조롱한 전 축구선수 방송인 샘 뉴먼

위의 이미지는 공개된 태권도 조롱 방송인 샘 뉴먼의 방송상의 태권도 체험 방영분입니다. 남자 태권도 선수를 상대로 우스꽝스러운 발동작을 보이며 조롱하다가 급습한 날렵한 발차기에 배 즉, 명치를 얻어 맞고서 아파서 어쩔줄 몰라했습니다. 


태권도를 조롱한 방송인 샘뉴먼의 태권도 체험기

태권도 조롱 방송인 샘 뉴먼 - 여자 태권도 선수에게 굴욕당하는 태권도조롱 방송인 샘 뉴먼

위의 장면 역시 남자선수에게 연이어 발차기로 굴욕을 당하고, 아파서 괴로워 한 끝에 등장한 한 여자 태권도 선수에게 역시나 돌려차기 한방으로 옆구리를 가격당하는 태권도를 조롱한 방송인 샘뉴먼의 모습입니다. 


역시나, 태권도를 웃긴 운동이자 박진감 없는 쇼에 비유하며 조롱한 방송인 샘 뉴먼은 태권도 남녀선수에게 발차기 한방으로 혼쭐이 나고, 그 고통에 욕까지 서슴치 한고 방송중에 혼잣말로 해대는데요. 전직 축구선수였으면 나이가 있음에도 운동신경이 있었을 텐데, 태권도 앞에서 맥을 추지 못하는 모습이 이러면 안되지만 조금 우스꽝스러운것이 태권도 조롱에 대한 자업자득같아 보입니다.

태권도조롱 방송인 샘 뉴먼의 태권도 체험 영상은 아래의 유튜브를 통해서 바로보기 가능합니다.

태권도 조롱 방송인 샘 뉴면 태권도 체험 바로보기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