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세상살이 Zoom In/방송 | 연예

제시카고메즈 SNL 특별출연 - 제시카 고메즈 구수한 사투리 폭소

반응형
제시카 고메즈 사투리가 구수하게 방송을 타면서 많은 분들이 제시카 고메즈 사투리에 폭소를 자아내면서 화제가 되고 있는데요. 이번 제시카고메즈 사투리 장면은 13일 방송된 tvN SNL코리아에서 특별출연한 제시카 고메즈가 붉은색 원피스를 입고 출연해 신동엽, 안영미와 함께 방송중에 나의 결혼 원정기라는 코너에서 깜짝 출연하면서 예쁜 모습속에서 구수한 사투리가 급작스레 나왔고 이를 보던 시청자들은 제시카 고메즈의 사투리에 웃음과 폭소를 자아내면서 인기를 끌고 있습니다.

제시카 고메즈 - 제시카고메즈 사투리

제시카고메즈 SNL코리아 출연장면 (이미지 : tvN SNL 코리아 방송화면)


제시카 고메즈 (Jessica Gomes)프로필

제시카 고메즈 프로필


제시카 고메즈 - SNL코리아 제시카고메즈 사투리

제시카 고메즈 사투리 - SNL 코리아 제시카고메즈 사투리 (이미지 : tvN SNL코리아 방송화면)

제시카 고메즈는 tvN SNL코리아 한 코너인 나의 결혼 원정기 코너에서 깜짝 등장해서 시청자들을 놀래게 만들었고 이내 위와 같이 몸매가 드러나는 붉은색 원피스로 춤과 함께 시청자들을 즐겁게 해주었습니다. 제시카 고매즈는 예쁜 자신에게 질투하는 안영미의 험담을 듣고서 극중에 '문디 가스나 닥치라~'라는 걸죽한 사투리를 토해내면서 이를 시청하던 시청자들에게 재미를 선사해주었는데요. 이 장면이 네트즌들로부터 다시금 회자되면서 인기를 끌고 있습니다.


제시카고메즈

제시카 고메즈 트위터 사진


신이 내린 몸매라 불리우면서 국내에서도 많은 팬을 확보하고 있는 세계적인 스타 제시카 고메즈가 깜짝 출연하면서 한국 구수한 사투리로 극중에서 재미있는 모습을 보여주니 비오는 장마철 주말, 웃음과 함께 기분마저 상쾌해 지는데요. 이러한 깜짝 출연이 넋놓고 시청하던 시청자들에게는 또하나의 즐거움이 아닐 수 없습니다. 앞으로도 좋은 모습으로 방송과 영화에서 종종 보게되길 기도합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