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세상살이 Zoom In/방송 | 연예

원모어찬스 그대와영원히 보기 - 유재하 가요제 1등 출신 '원모어찬스 그대와영원히'

반응형
원모어찬스 그대와영원히 무대가 네티즌들의 관심을 끌면서 다시보기가 인기인데요. 이번 원모어찬스 그대와영원히 노래무대는 20일 방영된 KBS2 불후의명곡2 유재하편에 출연한 원모어찬스(One more chance) 보여준 무대로 듀오 원모어찬스는 유재하 가요제에 참가한바 있고 유재하 가요제 1위라는 실력을 기록하기도 했습니다. 이번 원모어찬스의 '그대와 영원히'는 고 유재하의 감성은 그대로 살려내면서 화려한 치장을 배제한 채 그 묵직한 감동은 그대로 잔잔하게 표현해 내면서 시청자와 관중을 사로잡았는데요.

원모어찬스 그대와영원히 - 불후의명곡2

원모어찬스 그대와영원히 노래무대 (이미지 : KBS2 불후의명곡2 방송화면)

유재하 가요제 1등 출신으로 만들어진 원모어찬스는 대학시절부터 선배들이 기타를 치면서 감성있게 불러주는 유재하의 노래가 좋았다고 그 소감을 밝히면서 자신또한 유재하 가요제의 일원이 되고 싶었다는 소감을 밝히기도 했습니다. 잔잔한 애절함이 녹아내리면서 뜨거운 박수를 받은 원모어찬스 그대와 영원히는 원곡의 담백한 그대와 영원히에 이어 또 다른 묵직한 감동을 선사해 주기에 충분했습니다.


원모어찬스 그대와영원히 - 불후의명곡2

유재하 가요제 1등 출신 '원모어찬스 그대와영원히' 노래무대 (이미지 : KBS2 불후의명곡2 방송화면)

원모어찬스는 유재하 가요제 대상 출신으로 이번 KBS2 불후의명곡2 전설을 노래하다 유재하편 무대에 서게 됨에 영광이라는 소감을 밝히며서 유재하를 모르는 세대이지만 그 감성은 그대로 녹아내며 노래에 반영됨을 확인할 수 있었습니다.


젊은 세대로서 고 유재하를 알지는 못하지만, 그 노래가 대학교 시절 선배들의 기타소리에 맞춰 들으면서 좋아졌고, 이번 무대를 통해서 그 감성을 그대로 담아 다시금 만들어내 보여준 '원모어찬스 그대와영원히' 노래모대는 아래에서 다시보기 가능합니다.

원모어찬스 그대와영원히 다시보기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