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세상살이 Zoom In/방송 | 연예

미래애인추적기 바로가기 - 미래의 애인을 맞추는 '미래 애인 추적기'

반응형
미래애인추적기 웹사이트 접속이 많은 인기를 끌고 있는데요. 이 '미래 애인 추적기'는 미래의 애인을 맞추는 것으로 tvN 세얼간이에서 방송이 최초 나가면서 많은 분들이 관심을 가지고 미래애인추적기 웹사이트에 궁금증을 가지면서 접속해서 접속이 원활하지 않은 상태를 만들어낸 인기를 끈 바 있습니다. 해당 방송에서는 프리랜서 방송인 전현무의 미래애인추적기를 통한 실험을 해서 재미를 주었으며 최근 개그맨 커풀인 신보라 김기라에서 신보라가 정말로 김기리가 이 미래애인추적기 웹사이트에서 김기리가 나왔다면서 KBS2 개그콘서트 한 코너에서 다루어지면서 네티즌들의 관심이 몰리고 있습니다. 미래애인추적기 웹사이트 바로가기는 하단을 참고하기 바랍니다.

미래애인추적기 웹사이트 바로가기

미래애인추적기 - tvN 세얼간이 프로그램 내 '전현무 미래 애인 추적기' 방송화면 (이미지 : tvN 세얼간이)


미래애인 추적기

미래애인추적기 개그콘서트 방송화면 (이미지 : KBS2 개그콘서트)

7일 방송된 KBS2 개그콘서트 한 코너인 씨스타29 코너에서는 미래애인추적기 관련 어플이 방송에서 다루어졌습니다. 이 코너에서 개그맨 오나미는 신보라가 미래애인추적기를 통해서 실험한 결과 정말로 지금의 연인인 김기리가 나왔다면서 웃음을 주었고 이내 시청자와 네티즌들로부터 미래애인추적기라는 단어를 통한 궁금증과 테스트 해보고 싶은 마음에 해당 웹사이트 및 어플이 인기를 끌고 있습니다.


미래애인추적기

미래애인추적기 웹사이트 실행화면


미래애인추적기 웹사이트에 접속하면 위와 같은 화면을 만나볼 수 있는데요. 이름을 입력하면 간단하게 미래의 애인을 추적한 결과를 학력, 혈액형, 매력, 닮은연애인, 첫인상 등과 관련한 정보를 보여주며 현재는 해당 웹사이트가 많은 접속자들이 몰리면서 접속이 원활하지 않습니다. 해서 시간이 조금 지난 새벽시간대를 이용하면 접속이 가능할 것으로 보입니다. 미래애인추적기 웹사이트 바로가기는 아래와 같습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