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세상살이 Zoom In/방송 | 연예

노라조 머피의법칙 보기 - 불후의명곡2 DJ DOC '노라조 머피의 법칙 우승'

반응형
노라조 머피의법칙 노래무대가 많은 분들의 관심속에서 인기를 끌고 있는데요. 이번 노라조 머피의법칙은 7월 13일 방송된 KBS2 불후의명곡2 DJ DOC 20주년 특집으로 이루어진 무대에서 '노라조 머피의 법칙'이 우승을 최종적으로 차지하면서 화제가 되고 있는 것인데요. 2인조 그룹 노라조는 유쾌한 무대를 꾸미는 것으로 정평이 난 가운데 이번 노라조의 '머피의 법칙' 무대도 신명나면서 강직한 면모속에서 어지럽지 않은 재미와 예능감으로 위트를 더해서 명곡판정단으로부터 415점을 받으면서 최종우승을 차지했습니다.

노라조 머피의법칙

노라조 머피의법칙 노래무대 (이미지 : KBS2 불후의명곡2 방송화면)


노라조 머피의법칙 - 불후의명곡2 노라조 머피의 법칙

노라조 머피의법칙 불후의명곡2 무대 장면 모습 (이미지 : KBS2 불후의명곡2 방송화면)

이번 불후의명곡2 전설을 노래하다 DJ DOC 편에서 노라조를 비롯해서 슈퍼스타K의 정준영, 그리고 씨스타, 바다, 문명진, B1A4가 참여한 가운데 20주년을 맞이한 한국 장수 힙합그룹인 DJ DOC 특집편을 준비하고 멋진 무대를 보여주었는데요. 노라조는 번잡하지 않은 무대를 자신들의 노래시력과 위트감으로 노라조의 노래인 슈퍼맨의 일부를 머피의법칙에 가미하면서 재미를 주었고 가창력과 함께 강직한 무대가 평가단의 귀와 마음을 움직이게 만들기 충분했습니다.


DJ DOC 도 노라조의 신명나는 무대에 엄지손가락을 치켜 세울 정도로 흥에 함께 빠졌으며, 보조 MC로 활동했던 은지원은 노라조 머피의법칙 무대를 보고서 노래 속에 예능이 함께 있다면서 흥에 겨운 표정과 말투를 방송에서 보여주었는데요. 씨스타를 제치고, 바다까지 모두 제치면서 노라조가 최종우승하면서 다시금 많은 분들이 머피의 법칙과 함께 과거 DJ DOC의 추억속으로 내리는 비와 함께 빠지는 감성을 더하고 있는데요. 이번 불후의명곡2 노라조 머피의법칙 노래무대 영상은 아래에서 다시보기 가능합니다.

노라조 머피의법칙 영상 다시보기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