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세상살이 Zoom In/생활 | 경제

박주영 포기하지마 다시보기 - 브라질전 박주영 "포기하지마" 가슴 뭉클

반응형
박주영 선수의 "포기하지마"라는 입모양 외침이 알려지면서 지난 8일 새벽에 있었던 강호 브라질전을 본 팬들과 네티즌들의 가슴을 뭉클하게 하고 있습니다. 박주영선수는 후반 25분 김현성선수와 교체가 되었는데요. 이 교체장면에서 명확하게 박주영 선수의 입모양이 [포기하지마, 끝까지] 라며 외치고 지친 동료들에게 힘을 주고 독려해준 것입니다. 이내 브라질전 필드로 뛰어 나가면서도 박주영 선수는 "성룡아, 포기하지마", "포기하지마, 끝까지" 라고 대한민국 태극전사를 향해서 소리쳤는데요.

박주영 포기하지마

박주영 선수가 후반 25분 김현성 선수와 선수교체 준비모습 (이미지출처:DAUM스포츠 다시보기 캡쳐)

후반 25분 선수교체를 준비하면서 필드에 있는 선수들을 향해서 "포기하지마"를 외치고 있는 박주영 선수의 모습입니다. 새벽 경기를 지켜볼 때는 순식간에 지나간 장면이라서 몰랐는데 박주영 포기하지마~ 외치는 입모양을 보니 새삼 가슴이 뭉클해짐이 느껴집니다.


박주영 포기하지마 끝까지

선수교체 사인 후 필드로 뛰어들어가는 박주영 선수의 모습 (이미지출처 : DAUM스포츠 다시보기 캡쳐)

선수교체 후 포지션을 찾아 뛰어들어가는 박주영 선수는 이내 우리 선수들을 향해 계속해서 "포기하지마, 끝까지"를 외칩니다. 비장한 각오와 선수들을 향한 응원과 독려를 보여주는 [박주영의 "포기하지마"] 를 외치는 모습이 대견스럽고 자랑스럽습니다. 


정말 대견스럽고 자랑스러운 박주영 선수, 당신을 응원합니다. 남은 한일전에서 꼭 승리하길 기원합니다.

이번, 네티즌과 국민의 가슴을 뭉클하게 만든 박지성 포기하지마 동영상은 아래의 다음스포츠(DAUM스포츠)에서 무료로 다시보기가 가능합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