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세상살이 Zoom In/생활 | 경제

점쟁이 너구리 젬마(Jemma) 올림픽 순위 예측 1위 중국

반응형
점쟁이 너구리 젬마(Jemma)가 이번 런던 올림픽의 국가 순위를 중국을 1위로 예측했는데요. 지난 2010년 문어 '폴'의 남아공 월드컵의 에측이 맞아떨어지면서 화제가 되었듯이, 이번 런던올림픽에서는 점쟁이 너구리 젬마가 있나봅니다. 영국의 스카이뉴스(Sky News)는 점쟁이 너구리 젬마의 소식을 전하면서 젬마가 중국을 런던올림픽 국가순위 1위 국가로 지목하는 과정을 동영상과 설명으로 보도했습니다.

점쟁이 너구리 젬마(Jemma) - 런던올림픽 국가순위

점쟁이 너구리 젬마(Jemma)의 모습 - 런던올림픽 국가순위 1위 중국 예측 (이미지:스카이뉴스 동영상캡쳐)

너구리 젬마가 경기결과 예측으로 유명해진 것은 2012 유로 경기결과를 맞추면서 인데요. 이번에 런던올림픽 국가순위 1위로 중국을 너구리 젬마는 예측을 했습니다. 중국과 2위를 러시아를 지목했다고 하는데, 현재가지 중국이 국가순위 1위를 차지하고 있습니다.


점쟁이 너구리 - 런던올림픽 중국 1위 예측

점쟁이 너구리 젬마(Jemma)가 런던올림픽 국가순위 1위로 중국을 선택한 모습 (이미지:스카이뉴스 동영상 캡쳐)

점쟁이 너구리 젬마는 4개의 빵에 런던 올림픽 우승 유력 국가 4개를 쓴 깃발을 꼿아 놓은 것 중에서 하나를 골라냅니다. 위의 장면이 4개의 국가중 중국 이름이 써진 깃발이 꽂힌 빵을 선택한 점쟁이 너구리 젬마의 모습입니다. 


참 재미있죠? 현재까지 런던올림픽 국가순위에서 가장많은 금메달로 중국이 1위인데요. 이대로 지속된다면 중국이 런던올림픽 우승국가로서 점쟁이 너구리 젬마(Jemma)의 예언이 맞아 떨어지는셈입니다. 점쟁이 너구리 젬마가 런던올림픽 우승 국가순위 1위로 중국을 선택한 모습은 아래의 동영상에서 바로보기가 가능합니다.

점쟁이 너구리 젬마(Jemma)의 런던올림픽 국가순위 1위 중국 예언 장면 동영상 바로보기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