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세상살이 Zoom In/방송 | 연예

송대관 집경매 - 안타까움을 더하는 이태원 송대관 자택 경매

반응형
송대관 집경매 소식에 트로트 전통가요 대표 가수인 송대관 팬들 및 네티즌들의 관심이 송대관 집경매 사연 소식에 몰리면서 안타까움을 더하고 있는데요. 이번 송대관 집경매의 대상 물건은 서울 이태원동에 위치한 송대관 자택으로 송대관 집경매와 더불어 화성시에 위치한 토지까지 경매로 나와 더욱 궁금증을 자아내고 있습니다. 이번 이태원동 송대관 집경매 및 화성시 토지 경매는 저축은행으로부터 대출받았던 10억여원을 상환기일에 갚지 못해서 2013년 1월에 최종 경매로 신청된 것으로 언론은 보도하고 있습니다.




송대관 집경매 - 송대관 프로필

송대관 집경매, 송대관 토지 경매 - 송대관 프로필 (출처 : DAUM 인물정보검색)


송대관 집경매 - 송대관 토지경매

송대관 집경매 - 서울 이태원동 소재 송대관 자택 집경매 물건 모습

송대관 집경매 즉, 이번 10억여원의 대출금을 갚지 못해서 1월 경매로 나온 서울 이태원동 소재의 가수 송대관 소유의 자택의 모습이 바로 위의 이미지 속 주택인데요. 이번 송대관 집경매 위 자택의 감정가는 33여억원이 책정되었고 지하 1층을 포함해서 지상 3층 규모로 초지는 284m^2, 건물연면적은 총 325.3m^2에 달하는 것으로 알려졌습니다. 이번 송대관 집경매 물건과 함께 경매물건으로 올라온 것은 화성시에 위치한 토지로 면적은 901m^2 이며, 감정가는 대략적으로 6억원으로 책정된 것으로 알려졌습니다.


소위 뽕짝 트로트 가수로 한국 대표 역사를 쓰고 계신 가수 송대관의 이번 '송대관 집경매 및 토지경매' 소식은 즐겁게 그의 노래를 듣는 팬으로서 참으로 안타까운 모습이 아닐 수 없으며, 좋은 방향으로 일들이 잘 해결되길 기도합니다. 앞으로도 방송에서 신명나는 노래와 모습으로 종종 보게되길 기도드립니다.

송대관씨가 어려움을 딛고 힘찬 노래로 방송에서 보게되길 바란다면,
아래의 추천을 통해서 힘찬 위로와 격려의 힘을 보여주세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