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세상살이 Zoom In/방송 | 연예

오지헌 딸 공개 - 귀엽고 깜찍한 외모 반전 '오지헌 딸'

반응형
오지헌 딸 모습이 공개되면서 많은 시청자들 및 네티즌들의 관심이 몰리고 있는데요. 이번 오지헌 딸 공개 모습은 오지헌의 통상적인 재미있는 개그맨 이미지를 벗어나 깜찍하고 귀여움 속에서 많은 분들이 반할만한 상큼함을 가진 얼굴이라 공개된 오지헌 딸 모습이 개그맨 오지헌을 생각했던 분들에게는 외보 반전의 지존이라는 이야기가 나올정도입니다. 지난 2월 초 개그맨 오지헌 딸의 모습이 방송에서도 공개된 바 있습니다. 당시 오지헌 딸인 오희엘양은 엄마가 좋다면서 아빠는 못생겨서 싫다는 말을 해서 보는이들을 웃음바다로 만들어 주었는데요. 몇 달새 더욱 성장하고 예뻐진 오지헌 딸의 모습은 아래와 같습니다.

오지헌 딸 모습

오지헌 딸 공개 모습 (이미지 : KBS2 여유만만)


오지헌 딸

오지헌 딸 오희엘 양의 깜찍하고 앙증맞은 모습 (이미지 : KBS2 여유만만)

이번 오지헌 딸이 지난 2월 방송에서 모습을 드러낸 이후 공개된 것은 24일 방송된 KBS2 여유만만에서였는데요. 집에서 두 딸고 ㅏ함께 재미있게 생활하는 모습이 공개되었고 더욱 예뻐지고 깜찍해진 오지헌 딸 오희엘양의 모습이 위와 같습니다. 오지헌 딸 오희엘양은 방송에서 깜직하고 예쁘고 귀여운 외모와는 달리 성격이 아빠를 닮은 듯 장난치는 밝은 모습 속에서 명랑함을 보여주었습니다.


개그맨 오지헌 딸이 아빠를 닮기 보다는 엄마를 닮아서 예쁜 모습으로 방송에서 소식을 접할 수 있어 이를 지켜보던 시청자들도 더불어 입가에 미소를 지을 수 있었는데요. 개그계 대표적인 딸 바보로 알려진 오지헌. 이정도 귀엽고 예쁜 딸이라면 딸 바보가 아니라 그 이상이여도 이해가 될 듯 보입니다. 아빠의 재능을 이어받아서 개그맨이 될지, 아니면 예쁜 외모를 앞세워 좋은 배우나 방송인이 될지 그 앞날에 어떤 모습으로 성장할지도 사뭇 기대가 됩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