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세상살이 Zoom In/방송 | 연예

시루떡춤 - 안녕하세요 클럽중독남 중독성 강한 '시루떡춤'

반응형
시루떡춤 관련해서 많은 분들의 관심이 모아지면서 화제가 되고 있는데요. 이번 시루떡춤이 방송을 탄 것은 KBS2 안녕하세요 6월 3일 방송에서 나온 '안녕하세요 클럽중독남' 편에서인데요. 이번 안녕하세요 클럽중독남 편에서는 광주에서 유행한다는 시루떡춤을 시연하고 클럽에 중독되어 시도 때도 없이 클럽을 드나드는 친구들의 이야기가 다루어졌습니다. 이번 시루떡춤을 보여주는 안녕하세요 클럽중독남의 고민은 클럽에서 노는것을 너무 좋아하는 친구들 때문에 돈도 많이 쓰고 클럽에서 너무 놀아 직장에 지장을 주면서 취업 한달여 만에 해고된 사연 등을 소개했는데요.

시루떡춤

시루떡춤 - 안녕하세요 클럽중독남 시루떡춤 (이미지 : KBS2 안녕하세요 방송화면)


안녕하세요 클럽중독남 - 시루떡춤

시루떡춤 - 안녕하세요 클럽 중독남 친구들의 '시루떡춤' (이미지 : KBS2 안녕하세요 방송화면)

위의 이미지가 바로 시루떡춤을 시연하는 장면의 친구들 모습입니다. 이 친구들은 클럽 중독남으로 하루 10시간 일주일을 모두 클럽에 출근을 하듯이 노는것을 좋아하는데요. 광주에서도 유행한다는 시루떡춤은 위와같이 고개를 끄덕~ 까딱~이면서 때로는 방정맞아 보이게 때로는 호루라기를 불면서 중독성이 강하게 비트를 타면서 음악을 즐기는 춤입니다. 특히, 머리를 끄덕이면서 무한 반복하는 쉬운동작 덕에 클럽에서 춤을 못 추더라도 박자와 비트감에 맞추어 즐기기 좋아 보이는데요. 


클럽에 출근을하고 마치 직원처럼 드나들면서 노는것을 좋아하고 이러한 친구들 덕에 대학도 포기하고 직장도 해고되었다면 정말 고민이 아닐 수 없는데요. 일명 떡춤 또는 시루떡춤이라 불리는 춤이 현재 광주에서 6개월여동안 인기를 끌고 있다고 하는데요. 이번 안녕하세요 클럽중독남 친구 고민은 방청객 득표수 95표를 받으면서 우승은 차지하지 못했지만 전국에 시루떡춤을 알렸으며 그 중독성강한 쉽고 간단한 동작은 아래의 다음tv팟을 통해서 다시보기 가능합니다.

시루떡춤 바로보기 - 안녕하세요 클럽중독남 시루떡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