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세상살이 Zoom In/방송 | 연예

이예준 나가거든 다시보기 - 보이스코리아2 파이널라운드 '이예준 나가거든'

반응형
이예준 나가거든 노래 무대가 많은 분들에게 감동을 주면서 발라드 감성 속 파워 명품 보컬의 감동을 전달하면서 이예준 나가거든 노래 무대에 많은 관심이 몰리고 있는데요. 이번 이예준 나거거든 무대는 5월 31일 Mnet 보이스코리아2 파이널라운드 1차 곡으로 선곡해서 보여준 무대로 붉은색 드레스가 강렬한 가운데 마치 드라마를 보면서 여울지는 깊은 감성을 그대로 표현해 내면서 이예준 나가거든 무대는 특히 발라드 속 고음이 매력적인 무대였습니다.

이예준 나가거든 - 보이스코리아2 이예준 나가거든

이예준 나가거든 노래 무대 - 보이스코리아2 파이널라운드 무대 (이미지 : Mnet 보이스코리아2)


이예준 나가거든

이예준 나가거든 - 보이스코리아2 파이널라운드 1차 곡 (이미지 : Mnet 보이스코리아2)

이번 무대는 파이널 라운드로 마지막 일인을 가리기 위한 치열한 무대의 1차곡으로 이예준 나가거든 무대는 현장에서 지켜보는 사람들과 TV를 통해서 지켜보는 시청자들에게 잘 알려진 명곡을 다시금 이예준 감성보컬과 하모니 그리고 높은 고음을 넘나들면서 넋을 쏙 빼놓으면서 그 감성을 심장속으로 파고들어 번지게 하기 충분한 무대였습니다.


사전투표에서 1위를 차지한 이예준은 이번 '이예준 나가거든' 노래 무대 후 현장 문자투표에서도 1위를 계속해서 지켜나갔는데요. 이번 보시스코리아2 파이널라운드 쇼케이스로 보여주는 첫 무대에서의 이예준 나가거든 노래 무대는 아래의 유튜브 영상으로 다시보기 가능합니다.

이예준 나가거든 다시보기 - 보이스코리아2 이예준 나가거든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