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세상살이 Zoom In/생활 | 경제

수도검침원 실종 - 행방묘연한 '수도검침원 실종' 공개수사

반응형
수도검침원 실종 사건 소식에 많은 네티즌들의 관심이 몰리고 이번 수도검침원 실종 사건을 맡고 있는 의성경찰서에서 '수도검침원 실종' 사건관련해서 공개수사를 하기로 결정하고 실종된 수도검침원의 사진이 공개되면서 많은 분들이 소셜네트워크인 트위터 등을 통해서 해당 이미지를 공유하면서 사건해결을 위해서 노력하며 포털에는 수도검침원 실종 관련 내용들이 상위를 차지하는등 비상한 관심이 집중되고 있습니다. 이번 수도검침원 실종 사건은 대략적으로 아래와 같습니다.

수도검침원 실종

수도검침원 실종 - 실종 당사자인 김분란씨 모습 사진

의성경찰서에서 이번 수도검침원 실종 사건의 실마리를 잡지 못하자 공개수사를 결정하고 공개한 사건의 주인공인 김분란씨의 모습입니다. 김분란씨는 5월 9일 오후 수도검침중 연락이 두절되고 행방이 묘연해져 남편으로부터 실종신고가 되었으며 사흘이 지나도록 찾지도 연락이 되지도 못하고 현재 의성경찰서에서는 김분란씨 수도검침원 실종 관련 공개수사를 결정한 상태입니다. 이번 사건 관련 정보는 대략 아래와 같습니다.

경북 의성군 '수도검침원 실종' 공개수사 사건내용

- 실종 당사자 : 52세, 여, 김분란씨
- 사건일시 ; 5월 9일 오후 5시쯤 의성군 봉양면 안평2리 수도검침 중 실종
- 결정적 단서 제공자에게 비밀보장 및 보상금 지급 


수도검침원 실종 반응글들

수도검침원 실종 사건 관련 네티즌 SNS 트위터 반응

위와 같이 트위터에는 이번 수도검침원 관련 실종사건 반응글들과 해당 뉴스 링크르 공유하면서 사진을 보고 해당 인물 및 사건에 대해서 단서를 알고 있는 분들에게 신고해 줄 것을 부탁하는 글들이 이어지고 있습니다. 갑자기 어머니 또는 가족들이 실종되면 그 가족들은 황당하고 걱정이 상당할텐데요.


여러분들도 가족들의 애타는 마음을 생각해서 조금 관심있게 주변을 살펴보시고, 위의 수도검침원 실종 당사자인 김분란씨의 사진을 잘 보셨다가 해당 인물을 보시거나 사건과 관련된 내용을 알고 계신분들이 있다면 경찰서로 연락해서 사건이 잘 마무리 될 수 있도록 신고를 부탁드립니다. 이번 수도검침원 실종 사건이 별 탈 없이 잘 마무리 되길 기도드립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