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세상살이 Zoom In/생활 | 경제

동대구역 사건 정리 - 동대구역에서의 남성 사건 네티즌 경악

반응형
동대구역에서 일어난 한 남성의 중요부위 자해 사건과 관련해서 소셜네트워크인 트위터와 인터넷에서는 네티즌들의 관심이 몰리면서 동대구역 사건 소식을 들은 분들은 경악을 금치 못하고 있는데요. 이번 동대구역 사건은 어린이날인 5일 저녁 10시 40분이 조금 넘은 시각 발생했습니다. 사건의 남성은 동대구역에서 남성의 중요부위가 손상된 채 쓰러졌고, 주변의 시민들에 의해서 신고된 응급차에 실려 현재 치료중에 있으며, 생명에는 지장이 없는 것으로 전해지고 있습니다. 경찰은 치료가 완료되는데로 동대구역 사건과 관련해서 정확한 경위를 조사할 예정이며 현장에서 동대구역 중요부위 손상 사건을 지켜보고 스마트폰 등으로 촬영된 사진이 인터넷으로 올라오면서 많은 분들이 경악을 금치 못하며 그 이유에 대해서도 궁금해 하고 있습니다.

동대구역 사건

동대구역 사건 - 동대구역 사건 현장에서 응급조치를 받고 있는 모습


동대구역

동대구역 사건 현장의 모습 사진

현재 위와 같은 현장의 사진들이 소셜네트워크인 트위터 등을 통해서 모자이크 없는 실사 사진들이 돌면서 이를 본 분들이 놀람을 금치 못하고 있는데요. 모자이크 없는 현장 사진의 재전송은 가급적 자제를 해줄 것을 권고합니다. 현재, 이번 동대구역 사건과 관련해서 많은 분들이 그 사건 경위에 대해서 궁금해 하고 여기저기서 조금은 와전된 내용들이 올라와 그 궁금증을 더하는데요. 알려진 그리고 현장에 있는 분들의 말을 종합하면 아래와 같이 이번 동대구역 사건을 정리해 볼 수 있습니다.

동대구역 남성 사건 현장 상황 경위 정리

1. 2013년 5월 5일 밤 10시 40분경 사건 발생
2. 동대구역 인근에서 자신의 손으로 중요부위 훼손
3. 훼손된 것을 손으로 들고 동대구역으로 이동
4. 사건 현장의 시민들에 의해서 신고
5. 응급 조치 후 병원 이송

동대구역 남성 사건 원인 이유

- 어릴적 유년시절 좋지 않은 기억이 있어, 자식을 낳게 되면 되풀이될까봐 이번 사건 자행 



 


현재 이번 동대구역 사건과 관련해서 많은 분들이 다양한 관심과 놀라움 등의 반응글들을 관련 뉴스 및 SNS를 통해서 올리고 있는데요. 이번 동대구역 사건을 통해서 한 네티즌은 돌봄과 공동체가 이미 무너졌다면서 관련된 반응을 보이고 있으며 막상 사건 현장에서 울면서 살려달라고 외침에 아팠을 텐데 왜 그랬을지가 무척 궁금하다는 등의 다양한 반응들이 올라오고 있습니다. 한편, 위와 같은 사건은 위의 사건 정리에서 말씀드렸듯이 어릴적 좋지 않은 일에 대한 기억으로 인해서 자신이 자식을 낳게 될 경우 똑같은 일이 되풀이 될까봐 이번 사건을 저지른 것으로 언론은 보도하고 있는데요. 사회적 관심과 치료의 중요성을 다시금 일깨워주는 사건으로 가슴을 무겁게 만듭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