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세상살이 Zoom In/생활 | 경제

프라임베이커리(Prime Bakery) - 포스코에너지 여승무원 사건 이은 '프라임베이커리 폭행'

반응형
프라임베이커리(Prime Bakery) 회장 폭행 사건에 많은 관심이 몰리면서 뜨거운 반응이 이어지고 있는데요. 이번 프라임베이커리 사건은 지난 포스코에너지 임원의 여승무원 사건이 있은지 얼마 지나지 않은 사건이라서 더욱 높은 관심 속에서 다양한 반응글들을 소셜네트워크인 트위터 등을 통해서 올라오고 있습니다. 프라임베이커리 사건은 프라임베이커리 회장이 서울 롯데호텔 1층의 임시주차장에서 지배인을 수차례 지갑으로 뺨을 때린 사건인데요. 이 주차장은 공무원이나 국회의원등이 업무차 잠시 차를 세워두는 것으로 이날 프라임베이커리 회장이 이곳에 차를 세웠고, 장시간 주차하자 롯데호텔 지배인이 차량을 다른곳으로 이동해줄것을 정중히 수차례 요구하던 중 욕설을 동반하면서 지갑으로 지배인의 뺨을 수차례 때린 사건입니다.

프라임베이커리

프라임베이커리(Prime Bakery) 회장 호텔 지배인 폭행 사건


프라임 베이커리

프라임베이커리(Prime Bakery) 경주랑 호두랑 회장 사건

현재 이번 프라임베이커리 회장의 호텔 지배인 사건과 관련해서 언론은 지갑속의 카드가 날아갈 정도로 세게 뺨을 때린것으로 전하고 있으며, 사건이 있던 당시 업무차 왔던 국회의원들은 다른 곳으로 주차를 해야 했다는 당시 상황을 전하고 있습니다. 당시 이러한 프라임 베이커리 회장의 사건현장이 녹화된 CCTV 는 있지만 호텔에서는 고객의 프라이버시로 인해서 공식적인 확인 및 공개는 불가하다는 입장을 보인것으로 알려졌습니다.


포스코에너지 여승무원 사건에 이어 이번에는 프라임베이커리 회장의 사건이 네티즌들을 울분하게 만드고 있는 가운데 많은 네티즌들은 아래와 같은 반응글들을 남기고 있습니다.

프라임베이커리 회장 사건 관련 반응글들

- 프라임베이커리 회장 호텔지배인 폭행이라니.. ㅎㅎㅎ 그저 웃음만......
- 프라임베이커리에서 호도과자와 경주빵을 생산한다는군요...
- 프라임베이커리의 노이즈 마케팅???!!!
- 프라임베이커리 경주빵과 경북 경주빵은 다른회사랍니다. 그라나 황남빵이 갑!!!
- 프라임베이커리 회장은 자기 한 몸 바쳐서 회사인지도를 올리고 있군!!!
- 포스코는 신문에 P라고 나오더니 프라임베이커리는 강수태회장 이름까지 나온다 ㅎㅎㅎ
- 프라임베이커리 회장 제2라면사건??? ㅋㅋㅋ
- 프라임 베이커리가 어디에 있지??? 듣보 베이커리인데....


호텔 임시주차장에는 관련 운영규칙이 있고 이는 따라야 함에 도를 넘은 행동은 문제가 있어 보이는데요. 이와 관련해서 위와 같은 네티즌들의 성토는 지난번 포스코 관련 라면 사건과 연계해서 심각한 사회적 문제로 인식되어지고 고쳐져야할 부분으로 보이는데요. 이번 프라임 베이커리 사건과 관련해서 전혀 상관없는 호두과자 제과회사 등에 함께 피해가 없기를 개인적으로 기도드립니다. 또한, 사건의 정황이 정확하게 빨리 파악되고 잘못한 점이 분명히 있다면 공개하고 사과를 하는 것도 중요 관심사로 떠오릅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