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세상살이 Zoom In/스포츠 | 게임 | 복권

다저스 벤치클리어링 동영상 바로보기 - LA다저스 샌디에이고 크레인키 퇴장 '다저스 벤치클리어링'

반응형
다저스 벤치클리어링 관련 장면에 많은 야구팬들의 관심이 몰리고 있는데요. 이번 '다저스 벤치클리어링' 영상 장면은 11일 LA다저스와 샌디에이고 경기에서 발생한 것으로 크레인키 퇴장이 화제가 되고 있습니다. 이번 LA 다저스 벤치클리어링 장면이 더욱 관심을 끄는 이유는 우리 선수 류현진 선수의 활약으로 더욱 이름을 알리고 있는 가운데 류현진 선수가 경험한 첫 벤치클리어링이기 때문인데요. LA다저스와 샌디에이고 경기 6회말 2대1로 다저스가 경기에서 지고 있던 상황에서 다저스 투수 잭그레인키가 던진 공이 카를로스쿠엔텐의 어깨에 맞으면서 그레인키를 향해서 뛰어간 쿠엔틴이 그레인키를 넘어트리고 일제히 양팀 선수들이 구장 안으로 몰려 나가면서 이번 다저스 벤치클리어링 사건이 일어난 것인데요.

다저스 벤치클리어링

다저스 벤치클리어링 - LA다저스 vs 샌디에이고 벤치 클리어링 장면

이번 다저스 벤치클리어링의 발단이 된 장면으로 잭그레인키가 던진공이 카를로스쿠엔티의 어깨에 공이 맞으면서 카를로스쿠엔티가 잭그레인키를 향해서 달려 들었고 이 장면이 바로 위의 이미지 속 모습입니다. 이후 류현진을 포함한 양측 선수들이 모두 구장에 들어서 뒤엉키며 다저스 벤치클리어링 장면이 발생했습니다.


다저스 벤치 클리어링 - LA다저스 vs 샌디에이고

LA 다저스 vs 샌디에이고 '다저스 벤치클리어링'


LA다저스 벤치클리어링

다저스 벤치클리어링 - 류현진 메이저리그 첫 벤치클리어링

이번 다저스 벤치클리어링은 류현진 선수가 처음 경험하는 메이저리그 벤치클리어링 장면으로 아래의 이미지처럼 더구아웃을 박차고 뛰어들며 함께 팀동료들과 엉키고 벤치클리어링을 경험하는 류현진 선수의 모습도 보입니다. 첫 다저스 벤치클리어링은 동료들의 만류로 인해서 잠시 소전 상태가 되었고 이어 다시금 다저스 제리헤어스톤이 샌디에이고 더강웃으로 달려가면서 또 한번 반복해서 몸싸움이 벌어지는 해프닝이 이어졌습니다.


LA 다저스 벤치클리어링

LA 다저스 벤치 클리어링 장면 사진들 - LA다저스 vs 샌디에이고 벤치 클리어링

이번 다저스 벤치클리어링 관련해서 많은 네티즌들 및 야구팬들이 각 동영상 댓글 및 뉴스보도 댓글 그리고 소셜네트워크인 트위터 등을 통해서 반응글을 올리고 있는데요. SNS 트위터를 통해서 LA 다저스 벤치클리어링 관련한 반응글은 대략 아래와 같습니다.

LA 다저스 벤치클리어링 트위터 반응글들

- LA 다저스와 샌디에이고 경기에서 4명이나 퇴장한 이유... 벤치클리어링 우왕~!!!
- 다저스 벤치클리어링 보소........!
- 험악했던 벤치 클리어링 끝에 다저스가 유리베이의 솔로홈런에 힘입어 3대2로 승리~!
- 음.... 이번 벤치클리어링으로 승리투수가 날아간 그레인키 아깝다...ㅋㅋㅋㅋ
- 류현진도 재빨리 나가 벤치클리어링 합류! ... 당혹스러운 벤치클리어링.. 그나마 승리라서 다행.
- 기쁜 마음을 다저스 벤치 클리어링 영상을 보면서 다스리겠다 ㅎㅎㅎㅎㅎ
-  음... 류현진 영어도 안되는데 싸움까지.. ㅋ 승리라서 쫌 다행!
- 점심먹으면서 벤치클리어링 일어난거 보고 깜놀!!!! 엄청 리얼하드만........ 


다저스 벤치클리어링

다저스 벤치클리어링 장면


다저스 벤치클리어링 - 류현진 첫 벤치클리어링

LA 다저스 벤치클리어링 장면 모습 - 류현진 다저스 벤치클리어링 모습

위의 이미지 중 좌측 하단에 류현진 선수의 모습도 포착이 되었는데요. 이번 다저스 벤치클리어링 관련해서 주심은 첫 발단이 된 그레인키 및 쿠엔틴과 함께 2차로 덕아웃을 진격한 헤어스턴과 맷캠프 모두 퇴장 조치를 취했습니다. 이번 다저스 벤치클리어링이 장관연출을 한 가운데 경기는 다저스의 승리로 4대3으로 마무리 되었습니다.


LA다저스 샌디에이고

LA다저스 샌디에이고 12일 금요일 11시10분 경기결과 (이미지 : DAUM스포츠)

이번 LA 다저스 벤치클리어링 경기 이후 12일 있었던 LA다저스 샌디에이고 경기 결과는 위와 같은데요. 3대2로 LA다저스의 승리로 12일 경기는 마무리 되었습니다. 이번 LA다저스 샌디에이고 경기 점수 현황은 위의 도표를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류현진 선수의 메이저리그 첫 벤치클리어링인 '다저스 벤치클리어링 장면은 아래의 공식 동영상을 통해서 다시보기 가능합니다.

다저스 벤치클리어링 동영상 다시보기 - 류현진 메이저리그 첫 벤치클리어링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