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세상살이 Zoom In/스포츠 | 게임 | 복권

뉴발란스 마라톤대회 신청 바로가기 - 2013 New Race Seoul 뉴발란스 마라톤대회

반응형
뉴발란스 마라톤대회 신청이 4월10일부터 시작됨에 따라서 많은 분들이 뉴발란스 마라톤대회에 관심을 보이고 있는데요. 이번 뉴발란스(NB) 마라톤대회는 그 신청을 4월 10일 오전 11시부터 페이스북 공식홈페이지(아래 링크)를 통해서 시작하며, 2013 New Race Seoul 라는 이름으로 명명된 뉴발란스 마라톤대회 일시는 2013년 5월 26일 오전 8시 잠실종합운동장을 시작해서 다시금 골인하는 방식으로 진행됩니다. 지난해 이번 뉴발란스 마라톤대회는 그 신청이 시작되고 한시간도 안되어서 접수가 마감되는 인기를 얻은바 있는데요. 이번 2013 New Race Seoul 뉴발란스 마라톤대회는 참가인원을 2만명으로 늘리고 신청과 관련정보를 안내하고 있습니다.

뉴발란스 마라톤대회 정보 및 일정

뉴발란스 마라톤대회 - New Race Selul

이번 2013 뉴발란스 마라톤대회는 5월 26일 일요일 아침 잠실러닝 팀매치라는 테마로 진행이 되는데요. 뉴발란스 마라톤대회 관련 일정 정보는 아래와 같습니다.

뉴발란스 마라톤대회 일정 및 정보 (2013 New Race Selul)

- 대회일시 : 2013년 5월 26일 일요일 오전 8시 출발
- 대회접수 : 2013년 4월 10일 수요일 오전 11시부터
- 대회장소 : 잠실종합운동장
- 접수인원 : 2만명 선착순 마감
- 참가비용 : 3만원
- 참가종목 : 10K 러닝팀매치
- 기록측정은 넷타임 기록측정 


2013 New Race Seoul - 뉴발란스 마라톤대회

2013 New Race Seoul - 뉴발란스 마라톤대회

이번 뉴발란스 대회는 만18세이상 신체건강한 남녀 누구나 참가가 가능하며 건강상태를 고려해서 참가신청을 하고 무리한 달리기로 인한 사고나 피해가 없도록 본인의 주의가 요구됩니다. 또한, 이번 뉴발란스 마라톤대회는 레이스 티셔츠 착굥에 있어서 주최측에서 제공되는 레이스 티셔츠를 반드시 착의하고 대회에 참가해야하며 티셔츠를 입지 않거나 변경하는 경우 참가에 대한 제한이 있을수 있습니다. 이같은 대회규정을 위한 기록측정 태그 및 티셔츠는 대회 이전에 참가자를 상대로 택배 배달될 예정이며 완주자는 이번 뉴발란스 마라톤대회(2013 New Race Seoul)의 메달을 모두 받을 수 있습니다.


뉴발란스 마라톤대회

2013 뉴발란스 마라톤 대회

기타 뉴발란스 마라톤대회를 진행하기 위해서 관련 공식 페이스북에서는 집결 및 출발, 탈의실 및 물품보관, 참가자 보험등 원활한 이번 2013 뉴발란스 마라톤 대회 진행을 위한 상세한 안내를 하고 있는데요. 2013 뉴발란스 마라톤대회 참가신청은 아래의 공식 페이스북을 통해서 할 수 있으며, 관련 상세한 정보를 확인할 수 있습니다.


한편 이번 뉴발란스 마라톤 대회는 러닝팀매치라는 이름으로 미션수행등 재미있는 이벤트나 진행요소들이 있어 젊은 분들의 관심과 참가가 높을 것으로 예상되며 뉴발란스 마라톤대회가 끝나고 나면 애프터파티 및 여러가지 행사도 진행될 예정이여서 다채로운 스케줄에 따라서 하루 즐겁게 참여가 가능할 것으로 보입니다. 이번 뉴발란스 마라톤대회 공식 동영상은 아래와 같습니다.

뉴발란스(NB) 마라톤대회 동영상 - 2013 New Race Selul 동영상 보기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