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세상살이 Zoom In/스포츠 | 게임 | 복권

아사다마오 꽈당 동영상 보기 - 2013 ISU 월드팀 트로피 대회 '아사다마오 꽈당' 최악의 실수

반응형
아사다마오 꽈당 경기장면 즉, 이번 2013 국제빙상경기연맹(ISU) 월드팀 트로피 대회에 참가한 아사다마오 경기 연기 장면에서 아사다마오 꽈당 장면이 연출되면서 많은 스포츠 팬들 및 네티즌들의 관심이 몰리면서 일본 아사다마오 꽈당 동영상 다시보기가 인기인데요. 이번 아사다 마오 꽈장 실수 장면은 역대 최악의 실수로 손꼽히는 것으로 일명 아사다마오 꽈장 장면 관련해서 '망신' 이라는 수식어가 붙었습니다. 이번 ISU 월드팀 트로피 대회에서 아사다마오는 쇼트에의 점수 59.39점을 받고 12명중에서 5위에 그치는 굴욕을 당했는데요. 네티즌들은 이번 아사다마오 꽈당 트리플악셀 연기 장면과 관련해서 두발로 점프가 아닌 네발로 착지라는 수식어를 붙이기도 했습니다.

아사다마오 꽈당 경기 장면

아사다마오 꽈당 - ISU 국제빙상경기연맹 월드팀 트로피 대회


아사다마오 꽈당

아사다마오 꽈당 쇼트 장면 - ISU 월드팀 트로피 대회 첫날 쇼트 프로그램 아사다마오 꽈당 장면

아사다마오는 위와 같이 트리플악셀 연기를 시도하던 중 곧바로 꽈당~!!!하고 넘어지면서 굴욕을 당했는데요. 하지만, 신속하게 일어서 계속해서 맡은 연기에 최선을 다해주었습니다. 이번 아사다마오 꽈당 실수와 함께 이번 경기에서 아사다는 5위를 기록하면서 지난 경기보다도 낮은 점수를 기록했으며 트리플악셀에서 꽈당 실수 때문에인지는 몰라도 잦은 실수가 경기 내내이어졌습니다.


아사다마오 꽈당 장면

아사다마오 꽈당 동영상 경기 장면

아사다마오 선수가 트리플악셀 시도후 꽈당 크게 넘어진 후 두 손으로 딛고 일어서는 장면이 위와 같습니다. 이번 아사다마오 꽈당 경기장면과 관련해서 아사다마오 선수는 몸이 뒤로 쏠리면서 균형이 흔들렸다는 입장을 밝힌 것으로 알려졌습니다. 지켜보는 이들은 아쉬움과 안타까움을 더하는데요. 일본팬들의 아쉬움은 더욱 배가될 것으로 보입니다.


총 6개국(러시아, 일본, 미국, 프랑스, 캐나다, 중국)이 참가해서 출전하는 단체전인 ISU 월드팀 트로피 대회에서 이번 아사다마오 일본선수의 꽈당 실수 장면은 아래의 동영상을 통해서 바로보기 가능합니다. 이번 아사다마오 꽈당 경기장면에 일본인들도 많은 아쉬움을 성초하면서 다른때와는 다른 균형 실수를 지적하면서 안타까움을 호소하고 있습니다.

아사다마오 꽈당 동영상 바로보기
2013 국제빙상경기연맹 ISU 월드팀 트로피 대회 아사다마오 꽈당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