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세상살이 Zoom In/방송 | 연예

허각 작은새 - 불후의명곡 딴딴한 호소력 '허각 작은새'

반응형
허각 작은새 무대에 많은 네티즌들의 관심이 몰리면서 감동과 함께 '허각 작은새' 관련 글들이 소셜네트워크인 트위터 등을 통해서 올라오고 있는데요. 26일 방송된 KBS2 불후의 명곡은 전설 고 김정호의 명곡들로 이루어져 있는데요. 오랜만에 돌아온 허각은 더욱 단단해주고 풍성해진 몸매로 전설 김정호의 노래 작은새를 딴딴한 짙은 호소력의 '허각 작은새'로 소화해 내면서 보고 듣는이들에게 가슴 저 깊은 곳에서의 감성을 불러일으키는데 성공하면서 연이은 우승행렬을 이어나갔습니다.

허각 작은새 - 불후의 명곡

허각 작은새 - KBS2 불후의명곡 '허각 작은새' (이미지 : KBS2 불후의명곡)


허각 작은새

전설 고 김정호편 '허각 작은새' 무대 모습 (이미지 : KBS2 불후의명곡 방송화면)

이번 불후의명곡 고 김정호편에서의 허각 작은새는 언제나 그렇듯 조용한듯 하면서도 짙은 허각의 호소력이 매력이 있었는데요. 허각은 김정호 작은새를 부르기 전 첫번째 무대로 올라서면서 처음으로 하게되어 떨리지만, 최선을 다해 불러본다는 소감을 밝혔습니다. 이어 차분하게 고 김정호 작은새를 자신의 감성을 더해서 풀어내는데 성공했으며, 원곡의 감성과 감정을 살리고 감동의 깊이는 더하는 무대를 만들어 내는데 성공했습니다.


불후의 명곡 허각 작은새 무대는 제일 처음 올라서서 이어 나온 인피니트H, 김다현, 아이비를 382점이라는 높은 점수로 연승행진을 이어나갔습니다. 하지만 국악과의 만남을 이끈 팝핀현준&박애리가 395점을 차지하면서 이번 '허각 작은새'는 3승을 거두는 성적을 보여주었습니다. 이번 26일 방송된 KBS2 불후의명곡 허각 작은새는 아래의 불후의명곡 예고 동영상을 통해서 잠깐 맛보기 영상을 볼 수 있습니다.

허각 작은새 - KBS2 불후의명곡 예고 동영상 바로보기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