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세상살이 Zoom In/방송 | 연예

선예 하객사진 - 원더걸스 '선예 결혼식 하객사진' 공개

반응형
선예 하객사진이 공개되면서 많은 네티즌들의 관심이 몰리면서 소셜네트워크인 트위터 등을 통해서 이번 '선예 하객사진'의 다양한 반응글들이 올라오고 있는데요. 이번 선예 결혼식 하객사진의 공개는 공식 공개가 아닌 원더걸스 선예 결혼식에 참석한 외국인 팬으로 보이는 분이 촬영하여 온라인 상에 공개한 선예 하객사진 입니다. 그 사진이 중심이 밝게 촬영된 것으로 가운데 웨딩드레스를 입은 원더걸스 선예가 백색의 드레스로 돋보이는 구도로 촬영되어 더욱 눈에 띄며 가요계 관련된 인맥들의 모습도 눈에 띄어 재미를 더합니다.

선예 하객사진 - 원더걸스 선예 프로필 (출처 : DAUM 인물정보검색)

원더걸스 선예 본명은 '민선예'의 결혼식은 여러 언론보도를 통해서 이미 보도된 바 있으며, 그 남편에 대해서도 여러가지 에피소드와 사연들이 공개되기도 했는데요. 이번 원더걸스 하객사진과 더불어서 포털인 다음과 네이버의 선예 공식 프로필상에서도 이번 선예 결혼식을 축하해주는 문구가 위와 같이 더해져 있습니다.


선예 하객사진 - 선예 결혼식 포착 사진

선예 하객사진 - 원더걸스 선예 결혼식 하객 사진 모습 (출처 : 트위터)

원더걸스 선예 하객사진으로 올라온 이미지가 바로 위의 사진입니다. 가운데 선예가 밝게 촬영되어 돋보이는 가운데 그 좌측으로 소속사 대표인 박진영의 모습도 눈에 띄어 재미를 더합니다. 조금더 확대한 모습의 사진을 보면 그 가요계 주변 인맥들의 모습을 찾아보는 재미가 솔솔합니다.


선예 결혼식 하객사진

선예 하객사진 - 원더걸스 '선예 결혼식 하객 사진' 기념촬영 모습 


이번 선예 결혼식의 진행은 비공식 진행으로 알려져 있는데요. 이렇게 온라인상으로 공개된 사진을 통해서 그 결혼식 모습을 살포시라도 맛볼수 있어 팬들이나 네티즌들의 갈증을 해소시켜줄 수 있을 것으로 보입니다. 사진속에서 2AM을 비롯해서 소녀시대의 모습도 눈에 띄고 윤하등도 보여 그 푸짐한 인맥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이번 선예의 결혼식의 사회는 조권이 주례는 교회 목사님이 맡아서 성황리에 결혼식이 끝마쳐 졌습니다. 앞으로 결혼식 후 행복한 가정생활 되기를 기도합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