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세상살이 Zoom In/도서 | 예술

웹툰 금요일 15화 바로보기 - 네이버 금요웹툰 '금요일(禁曜日) 15화' 마마보이 3

반응형
웹툰 금요일 15화가 업데이트 되었습니다. 네이버(Naver) 금요웹툰 금요일 15화는 옴니버스식 구성 중 마마보이 시리즈의 그 세번째 이야기인데요. 배진수 작가의 웹툰 금요일 15화 마마보이 3편은 지난 두편에 이은 반전 결말을 맞이합니다. 웹툰 금요일 15화에서는 왜 아들이 약을 먹고 있었는지, 그리고 그 철저한 어둠속에서의 아들의 심리와 엄마의 현실속에서의 비극이 시작되지만, 이미 돌아갈 수 없는 이야기로 마무리 되는데요. 혹시, 웹툰 금요일 15화를 보기 전에 댓글을 통한 스포일러를 조심하시기 바랍니다. 결국, 스포일러 댓글의 내용대로 이야기가 흘러가기 때문인데요.

금요일 15화 마마보이

웹툰 금요일 15화 '마마보이 3편' (이미지 : 네이버(Naver) 금요웹툰 금요일 15화 표제)


웹툰 금요일 15화

금요일 15화 마마보이 3 (이미지 : 웹툰 금요일(禁曜日) 15화 중 일부)

부모 중에서 이유 없이 자식에게 약을 먹이는 사람이 있을까요? 시사풍자적인 미를 살려 이야기에 반영하는 배진수 작가의 금요일 15화 마마보이 3편에서는 이러한 부모의 관심과 보호, 그리고 현 세계에서의 부모와 자식간의 괴리된 시대적 시사풍자적 깊은 뜻을 내포하고 있을지도 모릅니다. 웹툰 금요일((禁曜日) 15화 마마보이에서는 드디어 마치 과잉보호처럼 여겨지던 아들의 생활과 그 이유에서 극적 반전이 전해지면서 독자들의 마음을 무겁게 만들며 많은 생각을 낳게 합니다.


배진수 작가가 이번 웹툰 금요일 13화, 금요일 14화, 금요일 15화 마마보이를 통해서 보여주려고, 또는 던지려는 메시지의 해학은 무엇일까요? 아마도 읽는 독자마다 그 피부로 와 닿는 의미는 다를테지만 부모 자식간의 괴리된 현 세대를 풍자한 것은 아닌지를 조심스럽게 생각해봅니다. 이번 웹툰 금요일 15화 마마보이 3편은 네이버(Naver) 금요웹툰 코너를 통해서 바로보기 가능합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