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세상살이 Zoom In/도서 | 예술

아빠를 찾습니다 14화 보기 - 네이버 토요웹툰 '아빠를 찾습니다' 14화

반응형
아빠를 찾습니다 14화가 업데이트 되었습니다. 이번 네이버(Naver) 토요웹툰 아빠를 찾습니다 14화는 지난 아빠를 찾습니다 13화에 이어서 하연이의 선생님의 활약상이 그려지는데요. 동비작가의 아빠를 찾습니다는 각 인물설정들이 마치 명랑 발랄한 풍으로 그려져 가볍게 독자들을 상쾌한 즐거움으로 인도하는데요. 이번 웹툰 아빠를 찾습니다 14화에서도 그 명랑쾌활한 분위기는 계속해서 이어집니다. 이미 눈치가 빠른 분들은 알겠지만 하연이가 아저씨를 좋아하고 있음은 이미 이전 아빠를 찾습니다 편에서 발견할 수 있는데요.

아빠를 찾습니다 14화

아빠를 찾습니다 14화 - 네이버 토요웹툰 '아빠를 찾습니다' 14화 (이미지 : 웹툰 아빠를 찾습니다 표제)

서로 나이차이가 별로 나지 않는 하연과 현수의 아빠와 딸이라는 콘셉트가 다소 무리가 있었던 것일까요? 새롭게 이번 아빠를 찾습니다 14화에서도 선생님의 활약상의 폭이 넓어지면서 본격적으로 하연이와 현수 사이에 개입이 넓어지는데요. 결국, 하연이와 현수가 더욱 가까워 지기 위해서 선생님이란 존재 설정이 그 매개체 또는 촉매제가 될까요? 아님 현수와 선생님간의 러브라인이 그려질까요? 그것을 향해서 웹툰 아빠를 찾습니다는 점점 그 깊이감을 더해만 갑니다.


재미있는 것은 독자들도 동비작가의 아빠를 찾습니다 웹툰의 매력에 매료되면서 그 재미를 더하며 공감을 형성하고 있는데요. 그 단적인 증거가 바로 분량이 짧다는 평이 아빠를 찾습니다 댓글로 달린다는 것입니다. 과연 하연과 현수가 멋드러지게 어우러질 수 있을지가 점점 기대되는 웹툰 아빠를 찾습니다는 벌써부터 다음 '아빠를 찾습니다 15화'를 기다리는 일주일이 길게만 느껴집니다. 이번 아빠를 찾습니다 14화는 네이버 토요웹툰 코너를 통해서 바로 감상이 가능합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