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세상살이 Zoom In/도서 | 예술

웹툰 금요일 14화 바로보기 - 네이버 금요웹툰 '금요일(禁曜日) 14화' 마마보이 2

반응형
웹툰 금요일 14화가 업데이트 되었습니다. 네이버 금요웹툰 금요일(禁曜日) 14화는 지난번에 이은 부제 '마마보이' 그 두번째 이야기 입니다. 배진수 작가의 웹툰 금요일은 옴니버스식 구성으로 짧게는 단편에서부터 길게는 여러편에 걸쳐서 시사풍자적인 내용을 담아 다소 스릴있게 이야기를 풀어나가는데요. 지난주부터 이어지는 이번 웹툰 금요일 14화 마마보이 (2)에서는 특별한 것은 없지만 무엇인가 반전의 기다림을 향해서 점점 달려갑니다.

웹툰 금요일 24화 마마보이 2

웹툰 금요일 14화 - 네이버(Naver) 금요웹툰 '금요일(禁曜日) 14화 마마보이 2'

지난번 웹툰 금요일 13화에서 배진수 작가는 작가의 말 코너에 '엄마가 섬그늘에'라는 말을 남겼는데요. 이번 웹툰 금요일((禁曜日) 14화 마마보이 2에서 작가의 말 코너에 '굴따러가면' 이라는 이어지는 노래가사를 남겨 인상이 남습니다. 특히 이번 웹툰 금요일 마마보이편에서는 댓글속에 스포일러가 포함되어 있는데요. 아직까지 이번 웹툰 금요일 14화에서는 그 한줄짜리 스포일러 내용은 확인되지 않고 있는데요. 아마도 다음 웹툰 금요일 15화 마마보이 (3)에서 반전으로 나타날지도 모를 일입니다.


한국 콘텐츠진흥원의 만화 제작 지원을 받고 있는 네이버 금요웹툰 '금요일(禁曜日) 14화'는 네이버 금요웹툰 코너에서 무료로 감상이 가능합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