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세상살이 Zoom In/방송 | 연예

소유진 백종원 결혼 - 소유진 예비신랑 '백종원' 및 소유진 결혼 반응

반응형
소유진 백종원 결혼 소식에 많은 분들의 축하 메시지가 이어지고 있는데요. 이번 소유진 결혼상대 남편 즉, 소유진 예비신랑은 바로 음식 요식업계의 '마이다스 손'으로 불리우는 15상 연상남 '백종원'씨 입니다. 소유진 예비신랑인 백종원씨는 충남예산 출신으로 연세대학교를 졸합하고 현재 더본(The Born) 대표로 지난 1994년부터 요식업계에 뛰어든 이래로 근면함과 성실함 그리고 지금까지 300여개에 달하는 체인점을 소유하고 있는 것으로 언론보도를 통해서 알려졌습니다. 

소유진 백종원 결혼 - 백종원 프로필

소유진 백종원 결혼 - 소유진 예비신랑 백종원 프로필 (출처 : DAUM 인물정보 검색)

위의 프로필 사진(이미지)가 바로 소유진과 내년 2013년 계사년 1월에 결혼하게 될 소유진 예비신랑인 백종원씨의 모습입니다. 후덕한 인상에 밝은 표정이 참으로 보기 좋은 모습입니다. 지인의 말에 의하면 자상하고 세심하게 챙겨주는 모습이 소유진 결혼 결심에 크게 작용했다고 하는 후문도 들리고 있습니다.


소유진과 결혼하게 될 백종원씨는 18여년동안 소상공인의 애환을 직접 겪고 담고 반영해서 현재 투명하고 정도를 밟는 체인 운영을 원칙으로 이미 2010년에는 식당 창업관련 서적(초짜도 대박나는 전문식당, 무조건 성공하는 작은식당 등)을 펴내고 현재는 한식문화를 알리는 외교사절로서의 역할을 톡톡히 하고 있는 것으로 알려져 있습니다. 이번 소유진 백종원 결혼 성사에 첫 소개를 이끈것은 배우 심해진씨로 알려져 있는데요. 자연스러운 자리를 갖게 했고 서로간의 정다운 교제끝에 결혼소식을 전하고 있는데요.

소유진 결혼 - 소유진 미투데이

소유진 결혼 소식 - 소유진 네이버(Naver) 미투데이 결혼 발표 반응 (이미지 : 소유진 미투데이)

소유진은 28일 언론보도를 통해서 본격적으로 '소유진 결혼 소식' 이 전해지고, 소유진 예비신랑이 될 사람이 바로 백종원 대표라는 사실이 전해지면서 미투데이를 통해서 위와 같이 간단한 '소유진 백종원 결혼' 관련 글 즉, 소유진 결혼 반응 글을 남겼습니다.

네이버(Naver) 소유진 미투데이(me2day) 결혼 글

지금 밥먹고 있는데 갑자기 둘 다 전화기가 불났다 ㅋㅋㅋ
12월에 얘기하려고 했는데에에에 !!! ^^;; 히히... 저.... 결혼해요. 


위의 소유진 미투데이를 통한 글만 보아도 현재 '소유진 백종원 결혼' 소식의 당사자인 소유진의 결혼관련해서 얼마나 행복해 하고 있는지를 알 수 있습니다. 분위기상 15살의 나이차이를 극복한 진실한 사랑의 결실로 보여지는데요. 내년 2013년 1월 19일 결혼을 앞두고 있는 소유진 백종원 커플의 행복한 결혼이 되길 기도합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