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세상살이 Zoom In/방송 | 연예

선예 결혼심경 - 원더걸스 공식 팬카페 통한 '선예 결혼심경' 솔직고백

반응형
선예 결혼심경이 원더걸스 공식 팬카페를 통해서 올라와 여러 팬들 및 네티즌들의 관심이 몰리고 있는 가운데, 올라온 장문의 '선예 결혼심경' 글이 진심이 느껴진다는 평들이 이어지고 있는데요. 소속사를 통해서 원더걸스 멤버인 선예(민선예)양은 내년 2013년 1월 26일 캐나다 쿄포인 남자친구와 결혼을 앞두고 있다는 발표가 이어졌고, 이어서 선예 트위터에는 선예 결혼심경을 나타내는 듯한 성경 인용구가 올라온 바 있습니다.

선예 결혼 발표 - 선예 프로필

선예 결혼심경 팬카페 통해서 발표 - 선예 프로필 (출처 : DAUM 인물정보검색)


선예 결혼심경 고백 - 선예 트위터

선예 결혼 심경 - 선예 트위터 통한 성경 인용구 결혼심경 (출처 : 선예 트위터)


선예 결혼 발표와 관련해서 여러 보도가 나가고 많은 분들이 놀라고 축하의 메시지도 이어진 가운데 원더걸스 팬카페에 선예양의 '선예 결혼심경' 관련글이 직접 올라와 많은 읽어본 이들에게 그 진심이 느껴진다는 의견들이 올라오고 있는 가운데 많은 분들은 선예양의 남자친구에 대해서도 궁금해 하고 있습니다. 이번 팬카페를 통한 선예양의 '선예 결혼심경 고백' 글은 아래와 같습니다.

선예 결혼심경 고백 - 원더걸스 팬카페 통한 '선예 결혼심경'

무대에서도 잘 긴장하지 않는 편인데 지금 이 순간 조금 떨립니다.
그냥 별 다른 이유 없이 글을 쓸 때도 있지만, 오늘은 좀 특별한 이유가 있습니다.
저에게는 보이지 않아도 가깝고 고마운 분들이기에 다른 사람을 통해서 듣기보다는 제가 직접 말씀 드리고 싶었습니다.
이 부분에 관해서 더 자세하게는 지금은 나누기 어렵지만, 중요한 것만 말씀드리겠습니다.

2013년 1월 26일이 저의 삶에서 아주 중요한 날이 되었습니다.
두 사람이 하나가 되어 평생 삶의 길을 함께 걸어 가기로 약속하는 결혼을 하게 되었습니다.
너무 빠르다고 느끼시는 분들도 계실 테지만, 저의 결정을 믿고 축복해 주길 부탁드립니다.

적어도 여러분께는 제가 먼저 직접 말씀드리고 싶었습니다.
지금깢 기쁠 때 함께 웃고, 슬플 때 함께 울며 나누었던 것처럼,
1월 26일도 여러분이 계신 곳에서 저와 함께 맘을 나눴으면 좋겠습니다.

또, 이 결정 가운데 함께 의논하며 배려해주고 믿어 준 원더걸스 멤버들과 그리고 회사식구들
모두 진심으로 감사합니다.


팬들에게만은 직접 진심이 들어간 내용을 담아서 알리고 싶었다는 구절이 가슴으로 느껴지는데요. 많은 분들은 결혼 이후 활동에 대해서도 궁금해 하고 있습니다. 이번 위와 같은 선예 결혼심경 고백 글을 통해서 이제는 한층 현실화로 느껴지는 원더걸스 선예양의 결혼식에 많은 분들이 축하해주길 바랍니다. 결혼하고 생각한 뜻이 있다면 그대로 게속해서 행하고 행복하길 바랍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