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세상살이 Zoom In/방송 | 연예

소유진 결혼 - 소유진 예비신랑은 15년 연상 외식업계 마이다스 손

반응형
소유진 결혼 소식에 네티즌 및 팬들의 축하 메시지가 이어지고 있는데요. 올해로 31살을 맞이한 소유진 결혼상대는 바로 15살 연상인 외식업계의 '마이다스 손'이라 불리는 백모씨로 알려져 있습니다. 언론의 보도에 의하면 이미 상견례를 마치고 소유진 결혼 날짜를 내년인 2013년도에 정했다고 이야기가 나오고 있는데요. 급작스러운 소식과 평소 TV를 통해서 보던 팬으로 이번 '소유진 결혼' 소식은 당연히 축하해야 할 일인것 같습니다. 

소유진 결혼 - 소유진 프로필

소유진 결혼 소식 - 소유진 프로필 (출처 : DAUM 인물정보 검색)

내년 2013년 1월 소유진과 웨딩마치를 올리게될 소유진 예비신랑에 대해서 궁금해 하시는 분들이 많으신데요. 소유진 결혼상대는 15세 연상인 요식업계를 여러개 운영하는 음식업계의 '마이다스 손'이라 불리는 백모씨로 알려져 있으며, 18년동안 히트를 치면서 현재는 19여개 브랜드 300여개에 이르는 매장 점포를 운영하고 있는 거물로 알려져 있습니다. 평소 자상한 성격으로 소유진을 잘 챙겨주고 오빠처럼 자상하게 대해준 것이 소유진 결혼 결심의 가장 큰 요인으로 작용했던것 같다고 지인은 밝히고 있습니다.


요식업계에서도 성실하게 사업을 운영하는 것으로 알려진 소유진 결혼상대인 백모씨와의 결혼에 누구보다도 축하의 메시지를 전하며, 내년 결혼식 후에도 TV에서 좋은 연기 볼 수 있기를 기도드립니다. 행복하세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