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세상살이 Zoom In/도서 | 예술

웹툰 금요일 5화 바로보기 - 네이버 금요웹툰 '금요일(禁曜日) 5화' 지아비 2

반응형
웹툰 금요일 5화가 업데이트 되었습니다. 네이버(Naver) 금요웹툰 '금요일(禁曜日)) 5화'는 지난 금요일 4화에 이은 부제 '지아비'로 그 두번째 옴니버스식 구성의 원룸에 이은 이야기인데요. 지난 웹툰 금요일 4화에서 아버지에 대한 단서와 암시가 과연 맞을까요? 마지막에 아버지가 죽는것으로 암시멘트를 작가 배진수씨는 남겼는데요. 이번 새롭게 업데이트된 네이버 금요웹툰 금요일 5화 지아비 2 에서 그 전말이 공개됩니다. 이시대의 가장의 서글픈 현실을 공포스릴러와 시사풍자로 이야기를 풀어나가는 듯 보입니다. 극적 소재와 도구를 통해서 웹툰 금요일5화에서는 그 어마어마한 반전의 실마리가 풀립니다.

웹툰 금요일 5화

웹툰 금요일 5화 005. 지아비(2) (이미지 : 네이버 금요웹툰 '금요일(禁曜日)' 중 표제)

지난회차의 웹툰 금요일 4화에서는 무능력하고 못된 아버지, 그리고 그 밑에서 구타당하고 고생하는 어머니를 그린듯 이야기를 몰고 갔지만, 이번 웹툰 금요일 5화 지아비(2) 버전에서는 지난 원룸에서와 마찬가지로 큰 반전이 기다리고 있습니다. 이 시대의 가장들의 무거운 어깨를 이중적인 암시와 시대적인 풍자로 작가는 뼈대있는 장면과 승화로 이야기를 반전을 통해서 풀어나갑니다.


금요일(禁曜日) 5화 - 네이버 금요웹툰 금요일 005. 지아비(2)

네이버 금요웹툰 '금요일 5화 지아비(2)' (이미지 : 네이버 금요웹툰 금요일 5화 중 일부)

웹툰 금요일 5화 지아비2 에서 서두부분의 장면 중 일부인데요. 행복한 가정의 불운한 사건과 불행이 닥치고 늘상 그렇듯 드라마틱한 가난과 어려운 환경속에서의 가장으로서의 변모등을 복잡한 심리와 스릴러로 풀어내는 구도속에서의 반전은 소름끼치도록 많은 생각을 낳게 만듭니다.


아직 웹툰 금요일 5화 지아비2를 보지 못한 분들을 위해서 극적 스릴 반전의 소재는 공개하지 않습니다. 그 반전 속에서 작가 배진수씨가 말하는 지난 '웹툰 금요일 1화, 2화, 3화 원룸' 속에서의 시대적 풍자 테마가 이번에도 어김없이 맛깔스럽게 녹아내려져 독자들로하여금 충격속에서 많은 생각을 낳게 만듭니다. 네이버(Naver) 금요웹툰 '금요일(禁曜日) 5화' 지아비 2편은 아래의 공개된 네이버 금요웹툰에서 바로보기 가능합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