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세상살이 Zoom In/도서 | 예술

김범수 나는미남이다 - 가수 김범수의 유럽 배낭여행 에세이 '나는 미남이다'

반응형
김범수 나는미남이다 유럽 배낭여행 에세이가 11월 5일 정식으로 출간됩니다. 이번 김범수의 '나는 미남이다' 여행 에세이집은 가수 김범수가 혼자서 유럽 9개국을 여행하면서 담은 에피소드, 그 느낌들을 노래가 아닌 인생의 이야기들을 담아 공감대를 불러 일으킬 준비를 마치고 있는데요. 이번 가수 김범수 나는미남이다 에세이집 출간 관련이벤트가 이미 진행중에도 있습니다.

김범수 나는미남이다

김범수 나는미남이다 - 김범수 유럽 배낭여행 에세이집 '나는 미남이다' 표지

다음달 출간될 예정인 가수 김범수의 유럽 배낭여행 에세이집 '나는 미남이다' 일정에 맞추어 10월 23일 자정부터는 친필 사인이 담긴 '나는 미남이다' 판매 행사 및 2012년을 마무리할 '그해, 겨울' 이라는 제목으로 가수 박정현과 함께할 콘서트의 티켓도 나누어주는 이벤트를 진행중입니다. 


이번 김범수 나는미남이다 유럽배낭여행 에세이집은 서두에서 밝혔다시피 총 9개국의 유럽 국가들을 순회하면서 느끼고 경험한 에피소드와 감정들을 그만의 표현법으로 재미있게 구성했는데요. 독일, 이탈리아, 스페인, 영국 등 모차르트, 프레디 머큐리, 비틀즈 등이 나고 자라고 활동했던 유럽의 도시들을 돌면서 가수로서 음악이 아닌 자신의 삶을 돌아보면서 함께 세계적인 스타들과 자신의 삶을 돌아보는 에세이를 통한 출간집은 음악과도 같은 노래가 아닌 그만의 음악인생을 들려줄 것으로 기대가 되어 팬들에게 또 다른 감성을 전달해 줄 것으로 보입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