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세상살이 Zoom In/도서 | 예술

웹툰 금요일 4화 바로보기 - 네이버 금요웹툰 '금요일(禁曜日)' 4화 지아비 1

반응형
금요일(禁曜日) 4화가 지난 25일 업데이트 되었습니다. 네이버(Naver) 금요웹툰 '금요일(禁曜日)'은 베스트 도전만화로 배진수 작가의 작품입니다. 지난주 금요일 3화까지는 '원룸'이라는 부제로 1편부터 3편까지 사회 시사내용을 풍자했는데요. 이번 네이버 금요웹툰 4화는 새롭게 부제가 '지아비'라는 이름으로 시작됩니다. 이번에도 전체적인 웹툰 금요일(禁曜日)이 추구하는 '당신의 상상을 조각내는 세상에 없던 반전 공포의 진수'라는 시놉시스에 맞게 어떤 반전이 웹툰 '금요일(禁曜日)' 4화 '지아비'편에 숨어 있을까요?

금요일 4화 - 네이버 금요웹툰 금요일 4화 지아비

웹툰 금요일(禁曜日) 4화 - 004. 지아비(1) (이미지출처 : 네이버 금요웹툰 금요일 표제)

10월 25일부터 새로운 옴니버스 식으로 또 하나의 웹툰 금요일 속에서 시작되는 부제 '지아비'의 표제는 위와 같습니다. 드라마나 혹은 영화 속에서 보여주는 가난하고 음주와 폭력을 겸비한 가장. 그리고 그 아래에서 고생하는 어머니와 아들. 이러한 굵은 뼈대를 토대로 이번 네이버 금요웹툰 금요일(禁曜日) 4화는 컨셉트를 시작합니다. 


웹툰 금요일 4화 지아비 1

웹툰 금요일 4화 '지아비 1' 마지막 장면의 암시 (이미지 출처 : 네이버 금요웹툰 금요일 중 일부)

'세상에 없던 반전 공포'라는 틀 아래에서 옴니버스 식으로 여러 이야기 즉, 사회적인 풍자를 스릴러 형식으로 풀어내는 배진수 작가만의 스타일이 금요일 속 새로운 '지아비'라는 이름으로 '웹툰 금요일 4화'의 막이 올랐는데요. 과연 마지막의 '죽지 마세요'가 바로 그것일까요?


벌써부터 네이버(Naver) 금요웹툰 '금요일(禁曜日)' 5화 및 금요일 6화가 기다려 집니다. 시사풍자적인 스릴러로 다소 진부하게 다가오는 '지아비'라는 이름아래 그 가난과 실패, 고난과 환경에 배진수 작가는 작품을 통해서 어떤 메시지를 준비하고 있을까요? 여러분들도 이번 웹툰 금요일 4화 지아비1 재미있게 보시고 나면 바로 뒤이어 '금요일 5화'가 기다려지실것입니다. 이번 금요일 4화는 아래의 무료공개된 네이버 금요웹툰에서 바로 감상이 가능합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