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세상살이 Zoom In/방송 | 연예

허니지 비켜줄게 바로보기 - '허니지(HONEY G) 완벽화음' 자랑한 비켜줄게

반응형
허니지 비켜줄게 무대가 네티즌들로부터 찬사와 놀라움의 반응을 불러내고 있는데요. 슈퍼스타K4 TOP12까지 오른 허니지(HONEY G)는 완벽화음을 자랑한 '허니지 비켜줄게' 무대로 슈스케4 탑9까지 진출하는 놀라운 저력을 보여주었습니다. 허니지는 이번 슈퍼스타K4의 탑12 무대 경연에서 첫사랑이라는 주제에서 비켜줄게를 선곡하고 서로 호흡을 맞추어가는 등의 여유를 보이며 자신들의 기량을 담아 완벽화음을 자랑했고, 언론에서는 지난 슈스케3의 우승자인 '울랄라세션'에 버금가는 무대라며 평가가 이어지고 있습니다.

허니지 비켜줄게 완벽화음

허니지 비켜줄게 - 허니지 완벽화음을 자랑한 '비켜줄게 (이미지 : Mnet 슈퍼스타K4 방송화면)

위의 모습이 권태현, 박지용, 배재현으로 구성된 그룹 허니지(Honey G)의 슈스케4 탑12(TOP12)의 모습입니다. 허니지의 각 멤버들은 이번 무대에 한번의 기회가 더 주어지면서 마지막에 구사일생으로 팀이 결성된 팀으로 무대를 보고 나서 "이정도야?" 라는 반응을 보일 정도로 깜짝 놀랄만한 화음과 여유로 가볍게 탑12 무대를 통과했습니다.


이번 허니지 비켜줄게 완벽화음 무대에서 심사위원 윤미래는 오랜시간 함께 노래를 해온 것처럼 느껴졌다면서 그들의 완벽한 화음을 자랑한 '허니지 비켜줄게' 무대를 칭찬했습니다. 이번 슈퍼스타K4 허니지 비켜줄게 완벽화음 무대 다시보기는 아래의 무료로 공개된 공식 웹사이트에서 시청이 가능합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