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세상살이 Zoom In/방송 | 연예

박휘순 원빈머리 폭소 - 박휘순 트위터 '원빈 긴머리' 단발머리 공개 폭소

반응형
박휘순 원빈머리 공개가 네티즌들로부터 폭소를 자아내며 인기를 끌고 있습니다. 이번 개그맨 박휘순 원빈머리는 오랜만에 모습을 드러낸 원빈의 머리가 긴머리 즉, 단발머리인점을 그대로 따라했는데요. 개그맨 박휘순은 자신의 박휘순 트위터를 통해서 이 원빈 단발머리를 그대로 따라하는것도 모자라 의상까지 완벽한 빙의를 보였습니다. 그리고, 오랜만에 쿠쿠홈시스 행사에 모습을 드러낸 원빈의 헤어스타일 사진과 자신의 모습을 비교한 사진을 올리면서 아래와 같이 박휘순 원빈머리 사진과 함께 '이게 원빈머리 맞나요? 동갑내기 같은머리 다른인생' 이라는 글을 올려 재미를 주고 있습니다.

박휘순 원빈머리 - 박휘순 트위터

박휘순 원빈머리 - 박휘순 원빈 따라잡기 원빈 헤어스타일 (출처 : 박휘순 트위터)

위와 같이 원빈 헤어스타일 따라잡기로 박휘순은 원빈머리를 그대로 모사한 사진을 "이게 원빈 머리 맞나요??? 동갑내가 같은머리 다른인생!!!" 이라는 재미있는 멘트와 함께 올렸습니다. 박휘순 원빈머리는 아래와 같은 모습입니다. 


박휘순 원빈머리 - 원빈 단발머리 긴머리 헤어스타일

박휘순 원빈머리 - 원빈 단발머리 박휘순 헤어스타일 (출처 : 박휘순 트위터)

위와 같이 좌측은 원본 쿠쿠홈시스 행사에 모습을 드러낸 조각미남 원빈 단발머리 헤어스타일이며 우측은 이를 그대로 따라한 동갑내기 개그맨 박휘순 단발머리 헤어스타일 입니다. 박휘순의 말대로 [동갑내기 같은머리 다른인생] 이라는 짧막한 문구가 더 이상의 설명이 필요없는 박휘순 원빈머리를 대변해 줍니다.


참 재미있죠? 발빠르게 오랫만에 모습을 드러낸 원빈 단발머리를 그대로 따라서 트위터에 올려 웃음과 재미를 주는 깨알개그 박휘순. 그대가 진정한 개그맨입니다. 박휘순 원빈머리 사진덕에 하루를 즐겁게 웃으며 마감합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