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세상살이 Zoom In/방송 | 연예

유앤아이 폐지 - 저조한 시청률로 SBS '유앤아이(유&아이) 폐지'

반응형
유앤아이 폐지 소식에 평소 SBS '유앤아이(유&아이)'를 즐겁게 시청하던 시청자들에게 아쉬움을 남기고 있는데요. 이번 SBS 심야 음악프로그램 유앤아이(유&아이)는 오는 10월 14일 방송분이 마지막 방송으로 가을개편과 함께 '유앤아이 폐지'로 막을 내립니다. 지난 2월 26일 유앤아이 첫방송을 하면서 8개월여만에 막을 내리는 유앤아이는 지금까지의 저조한 시청률이 가을개편과 함께 '유앤아이 폐지' 라는 결정이 내려졌는데요. 이효리와 정재형이 함께 호흡을 맞추며 정재형의 엉뚱맞음과 이효리의 게스트같은 입담과 미모속에서 처음 출발할 당시만해도 정재형은 KBS2TV 유희열의 스케치북을 겨냥해서 코를 납작하게 해주겠다는 포부를 밝힌것이 언론으로 보도가 된 바 있습니다.

유앤아이 폐지 - SBS 유&아이 프로그램 정보

유앤아이 폐지 - SBS 심야 음악프로그램 '유&아이' 폐지 ( 이미지 : DAUM TV 프로그램 정보)

위와 같이 SBS 유앤아이는 일요일 밤에서 월요일로 가는 새벽 탄탄한 구성으로 뮤지션들을 초대해서 음악과 함께 이야기로 재미도 주었는데요. 즐겨 보던 프로그램중의 하나라 저 또한 이번 SBS 가을개편과 함께 결정된 유앤아이 폐지 소식이 아쉽습니다.


14일 마지막 방송을 앞두고 있는 SBS 유&아이의 초대손님으로는 신치림, 토마스쿡, 몽구스, 케이윌이 출연합니다. 처음 야심차게 유희열의 코를 납작하게 해주겠다던 정재형씨는 결국 막을 내리는 유앤아이 때문에 더 이상 코를 납작하게 해 줄 기회가 없어져 버린 셈입니다. 마지막 방송 재미있게 볼게요. 그래도 너무 아쉬운 유앤아이 막방 소식이며, 심야음악프로그램이 그리 많지 않아서 더욱 아쉬움을 남깁니다.
반응형